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건강한 한식집이 분위기도 좋고 가성비도 좋네 성북븟란 집밥스타일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20. 1. 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 입니다.

 

성북구에 있는 성북븟란이라는

한식집을 소개하겠습니다.

 

 

 

근처에 일 있으시거나 성북천 벚꽃 때나 날 좋을 때 

놀러 오시면 한번 들러도 괜찮을 음식점입니다.

 

저녁에는 조명이 정말 예쁩니다.

작고 아담하지만 기분 좋아지는 곳입니다.

 

 

분식 메뉴가 있는 식당이지만

집에서 해주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같아서 저는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습니다.

 

맛있는 음식들도 좋지만 채소도 신선하고,

밥도 집밥 같은 맛이고 해서 좋네요.

 

 

일요일은 휴무이고,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점심에 사람들이 꽤나 가는데,

저는 저녁에는 못 가봐서 ㅋㅋㅋ

 

순하게 맛있는 건강해지는

느낌의 식당입니다.

 

 

밤에 조명이 있는 매장이 은은하게 예쁘네요.

 

 

븟은 부엌의 옛우리말입니다.

 옛날부터 븟:[부엌]에서는

자연 그대로의 재료와

 음식을 만드는 사람의 정성을

가장 중요시 여겼습니다.

 

이런 문구가 있군요.

 

 

 이러한 옛 븟:[부엌] 정신으로,

성북븟:[부엌] 란은

 자연과 가까운 좋은 식재료로

음식에 정성을 담아 요리합니다.

 

 정성 담긴

 맛이 있는

 성북븟:[부엌] 란蘭

 

철판제육볶음과 라볶이,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서

음식 받는 순간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배가 고프기도 했지만 비주얼이

좋잖아요. ㅋㅋ

 

 

식욕을 마구 돋우는 모습에 침 흘리며

사진 찍습니다.

 

후라이 너무 맛있게 해주셨어요.

제육도 깔끔한 맛이었고요.

 

 

사진도 예쁘게 나왔네요.

일단 바로 뚫려있는 주방에서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조리해주십니다.

 

 

업체에 올라와 있는 실제 주방입니다. 다 보이죠~ ㅋ

그릇에도 신경 쓰신 느낌이 팍팍~

 

그리고 주문한 라떡볶이참치마요 김밥입니다.

 

 

짜라란~

분식점과는 다른 맛이에요!

 

건강한 한 끼!!

떡은 쫄깃하고 김밥은 두툼합니다.

 

 

MSG 안 들어 간 듯한 맛있는 맛!!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저는 김밥은 계속 같은 것만 먹는데...

참치마요... 다른 것도 먹어야 하는데...

 

ㅋㅋㅋ

 

 

김밥 엄청 맛있어요!

 

참치 많이 들어 차있고,

그냥 건강하다고만 하면 밋밋할 거 같은 맛인데,

 전혀 그렇지 않고요.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식감도 풍부했어요.

 


이건 09.04. 추가로 촬영한

란김밥입니다.


맛있겠죠~!




분위기 있는 업체 사진 몇 장 보세요~

 

위치도 있습니다.

 

 

주말에는 가족 단위로도 오시더라고요.

 

 

주말까지 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

가끔 포장하러 갑니다. ㅋㅋㅋ

 

 

분위기 좋은 곳으로 오늘은

성북븟란

위치는 바로 이곳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