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피맥하우스가 무슨 뜻이게요? 오늘은 즐겨 먹는 메뉴로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20. 1. 7.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잡화점 입니다!!

망리단길에서 분위기 좋은 피자집을

발견했습니다.

 

 

위치는 홍대, 망원동 근처에 있습니다.

이름은 피맥하우스!

 

동료 분하고 망원동에서 일하다가

어설픈 시간에 마무리가 되어서

밥보다는 기름진 거 먹으려다 발견한

곳입니다. ㅋㅋ

 

 맥주는 생각나고... 그렇다면 안주는 뭘 먹을까...

깊은 고민만 계속 해대던 찰나 동료 분이

예전에 다녀왔던 피맥하우스가

생각나셔서 그대로 따라갔습니다!

 

 

매장 오픈 시간은 오후 5시부터

마감 새벽 2시입니다.

 

쉬는 날은 잘 모르겠군요.

 

피자 사이즈 보니까... ㄷㄷㄷ

너무 커서 조각 피자로 다양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조각 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이어서,

부담이 적었던 곳으로 기억나는 곳입니다.!

 

 

 지하 1층에 있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아늑하고 

조명이 은은하니 아주 좋았던 

곳입니다. 개인 취향이지만 말이죠.

ㅋㅋㅋ

 

 

생각보다 포스팅 숫자는 적었지만..

나름 알만한 사람들은 수시로

피맥이 생각나면 간다는 피맥하우스!

 

망원동은 재래시장도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네요.

홍대, 연남동, 망원도...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업체에 메뉴판을 아주 보기 좋게

올라와 있어서 깔끔하게 보이네요!

 

업체 메뉴판1

 

저희는 맥주와 더블치즈피자

조각으로 주문했습니다.

 

조각 피자가 있어 너무 좋네요. 우훗

 

 괜히 한 판 시키면 배가 터져버릴

것 같은 사이즈라 무리하지는 않기로

했습니다. 

 

우걱우걱 ㅋㅋ

 

업체 메뉴판2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피자가 너무 좋습니다. ㅋㅋㅋ

 

우선 맥주를 많이 마실 거니까..

 서서히 시동겁니다.

 

피자 먹고, 인생 피자... 라임이 좋네요.

조명 너무 예쁘고~

 

 

예쁜 조명에 기본 안주로

한 잔 마셔야겠죠!

 

우선 나온 맥주를 마십니다.

 

 

한 분은 이미 식사를 하고 오셔서

맥주만 드신다고 했는데...

 

 

맥주 시원하겠죠~~

 

안주도 많이 드셨습니다. ㅋㅋㅋ

 

 

기본안주는 프레첼이 나옵니다.

 

 

은은하게 퍼지는 핑크빛 조명과

전구들이 곳곳에서 어우러지네요.

 

 

맥주 두 잔째가 되니 치즈..

 더블치즈피자가 나왔습니다!!

 

감상을... 잠시

 

 

너무 맛있어서...

식욕은 잠시 접어두고

맥주로 삘 채우려고 했는데...

 

진짜 순식간이었죠..

 

그. 래. 서.

또 주문했습니다.

 

맥주는 계속 들어가시고요.

 

 

이번에는 페퍼로니로 주문 들어가고

잠시 후에 받았습니다~

 

 

기분 좋음을 살려 사진도 느낌 있게~~

쫙 쫙~

 

페퍼로니 느므 좋아요.

 

 

조각피자로 다시 한번

치즈페퍼로니를 주문했습니다.

 

치즈가 부드러웠고 피자 자체가

잘 익어서 빵이 맛있었어요.

맛있는 추억을 오늘도 저장하고 가네요.

 

... 맛있는 곳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맛집은 수시로 올리겠습니다!

 

 

공감, 구독해주세요~! ♥ 보내주세요~

 

지금까지 피맥하우스

소개하는 네시오의잡화점이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