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마약떡볶이야 마늘떡볶이야?? 튀김 안에 뭘 넣은 거지? 성신여대 맛집 마떡366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20. 1. 3.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떡볶이 맛집 성신여대 맛집인

마떡366입니다.

 

우연하게도 발견한 이곳에서

정말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이곳을 찾게 된 것은 행운이

아니었나 싶네요. ㅎㅎ

 

떡볶이 사냥꾼이라서 말이죠.

 

 

저녁 늦게 끝나고 식사하러 배회하던 중에

찾았습니다.

 

사실 홍대에 있는 마늘떡볶이가

문득 생각났었던 찰나여서 더

기뻤습니다.

 

마늘떡볶이와 수제튀김으로 맛있는 마떡366입니다.

 

위치는 성북구청과 일방통행으로

좁은 찻길 하나 건너면 있습니다.

 

 

매장은 매일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하고

오후 9시 90분에 마감을 합니다.

 

 

마늘떡볶이하면 홍대가 생각 납니다.

있는 곳을 소개한 포스팅이 있었죠!!

 

홍대마늘떡볶이 홍마떡 포스팅

 

이곳도 참 우연히 찾았는데 말이죠.

 

 

그런데 이미 맛집으로 많은

사람들이 다녀갔네요.

 

 성북구청에서 산책로를 다니다가도

갈 수 있는 곳입니다.

근데 좀 숨어있어요!!

 

여기 지나다닐 때마다 볼 수도 있었는데... 

배가 부른 상태여서... 그런지 항상 지나친듯합니다!!!

 

<업체에서 등록한 메뉴판>

 

요즘 성신여대 음식점들이 홍대

느낌 나는 곳이 많아졌습니다.

 

세트 메뉴와 떡볶이 김밥 및 덮밥류

분식 라면 수제 튀김까지 다양합니다.

 

메뉴판도 나름에 컨셉이 있어서

특이했던 거 같습니다.

 

 

그만큼 가보고 싶은 곳도 많아졌는데요.

 

 

 일단..

마떡366 메뉴를 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아무튼 가게만큼 깔끔한 메뉴판입니다.

맥주도 깔끔합니다. ㅋㅋ

 

매장에서 먹는 사람보다는 포장이나

배달을 많이 하는가 봅니다.

 

테이블이 조금 적어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요.

 

 

매장 안에 이런 조명구도 있습니다. 너무 예쁘죠??

물하고 간장 등 사이드 반찬은 셀프입니다.

 

저희는 우선 처음 방문했기 때문에 세트1(A set.)을 선택했습니다.

 

 

마늘떡볶이가 등장했습니다.

세트 메뉴에서 나온 떡볶이입니다.

 

 

맛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이게 떡볶이라고?? 보통 요리가 아니고??

향도 좋습니다.

 

 

국물도 깔끔했습니다.

세트라 1인분인데 매우 적지는 않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순대 덕분이기도 했지만요.

 

 

그런데 아예 공복에 오시면

조금 적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어느새 배가 차있습니다.

 

 

순대 친구입니다. 찹살순대!!

진짜 얼마나 쫄깃하냐면요.

 

으하하하 상투적인 표현이지만 살살 녹습니다.

누린내가 전혀 안 납니다.

 

 

순대 갑 투더 갑!!

맛집 인정!

 

하나를 먹고 있으면 바로 이어서

다음 메뉴가 계속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수제튀김입니다.

 

 

바삭바삭 식감도 좋고 기름이 적어

보통 튀김 같지 않은 고급스러운 맛입니다.

 

감상할 시간을 한번 갖고 넘어가야 될 것 같아요.

 

 

음식이 즐겁고 재밌어지는

순간을 다시 한번 경험했습니다.

 

김말이 보이시죠!!

 

 

어떻게 이 안에 피자치즈가 들어있는 거죠!!

 

 

대박입니다.

떡볶이 맛집을 소중히 여기는 일인으로

너무 기뻤습니다.

 

분식 만쉐~~ 만쉐~~

 

 

이번에는 밥을 좀 먹어보려고

김밥을 추가 주문했습니다.

 

 

두둥. 통통마약김밥(3.0) 비주얼 감상을...

베스트 메뉴라고 메뉴판에도

쓰여있듯 그 맛은 훌륭했습니다.

 

 

보고 있으니까 배 고프네요.

광장시장 마약 김밥 비주얼하고

비슷하지만 더 깔끔합니다.

 

손님들은 계속 들어오는군요.

 

 

음식들이 담백하고 깔끔하고 분식이지만

건강한 느낌이 드는 식사 시간이었습니다.

 

마떡366 어벤저스~

 

오뎅이 빠졌네요.

이 와중에도 배달은 끊임없이 들어오는가 봅니다.

 

13,000원 이상 배달이 가능하다네요. ㅋㅋㅋ 

 

 

이번에는 떡볶이 맛집인 마떡366에서

올린 사진을 보겠습니다. 

 

 

새우튀김 어쩔거야... 저거..

군침은 흐르고..

 

 

 

눈꽃떡볶이 도전해 보고 싶은 식욕이!!!

마구 솟구치네요.

 

 

저는 배가 불러서 맥주는 먹지 못했지만

다음에 크림 생맥주를 먹어보고 싶더군요.

 

동행인은 술을 마셨는데, 

안 마셨으면 서운했을 거라더군요.

 

솔직히 한 모금했습니다. ㅋㅋ

 

<업체 사진 크림 생맥주>

 

마떡366 마늘떡볶이와 수제튀김

위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성북천과도 가깝고 성북구청과는 거의 맞닿았고,

성신여대와 근거리에 있습니다.

 

맛있는 떡볶이 맛집 방문 강력추천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