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방산시장 카페 니트앤커피 쫀득한 찹쌀와플

by 네시오 2022. 6. 16.
728x90

깨찰와플+아이스크림1.

방산시장에 볼일 보러 갔다.

발품 파는 일이 그렇듯 이날도 날은 좋지, 볼일을 길어지지, 

대충 계약하고 걷다가 찾은 아기자기 귀엽고 맛있었던 카페.

 

깨찰와플1.

아무 생각 없이 커피 두 잔을 시켜 마셨다.

아아와 아라를 마셨는데, 솔직히 맛도 느낄 새 없이 

순식간에 마셨다.

 

굉장히 목이 말랐기에 한 잔 더 시키고 더우니까 

야외 테이블에 앉았다.

 

인형1.

깨찰와풀?

갈증이 해소되니, 허기가 느껴졌다.

사장님께 여쭤보니 찹쌀이라고 했다.

 

 

내 기준에서 유니크해 보이니 일단 주문했다.

바깥 테이블에서 본 매장1.

주위에는 일하는 사람들로 바빴고, 

앞에 보이는 청계천에는 운동하는 사람으로 붐볐다.

 

인형으로 전시되어 있는 매장이 참 귀여웠다.

 

야외 테이블1.

입구에서는 대왕 토로로 손님을 맞이한다.

내부도 잠깐 들어가서 구경했는데, 푸우도 있었고 

미키도 있었고 토이들이 몹시 많았다.

 

외부에서 본 내부1.

구입도 할 수 있는 것 같다.

주문한 깨찰와플 아이스크림이 나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쫀득쫀득, 아이스크림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다.

양이 부족했는지 깨찰와플만 추가했다.

아기자기 귀여운 야외 테이블1.

21년에 포스팅하려고 찍어둔 사진인데, 

지금은 좀 바꼈으려나, 올 초에 이쪽에서 있던 

지인에게 포장을 부탁한 적이 있었는데,

그날이 쉬는 날이었었다.

 

 

월요일~금요일, 오전 7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7시~오후 5시.

일요일은 휴무.

 

마로니에 공원에서 본 하늘1.

카페에서 다 먹고 마신 다음 광장시장에서 

김밥하고 분식을 먹고 공원에 앉아 쉬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