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성북동 이향 단호박 약선밥

by 네시오 2022. 6. 17.
728x90

상황 돌솥밥1.

성북동에 있는 건강한 밥집 이향.

누들거리에 바람 쐬러 왔다가 밥때가 다 되어서 찾아 들어간 밥집. 

 

이향 입구1.

처음 가본 식당이었다.

입구로 가는 길이 좁아 찾아 들어가는데 조금 헤맸다. 

바로 옆에는 카페 256이 있고, ↓↓

2020.08.25 - [생활의 맛/음식점] - 성북동 브런치카페 그 이름은 카페256 CAFE256 분위기 좋아요.

 

성북동 브런치카페 그 이름은 카페256 CAFE256 분위기 좋아요.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도 조심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지난달 언젠가 일 때문에 성북동에 들렀을 때 찾은 카페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때도 지금과 마찬가지로 많이 모

jeostory.tistory.com

오른쪽에는 유명 돈가스집이 있다.

 

장식 액자1.

들어가서 단호박 약선밥하고 상황 돌솥밥 주문했다.

사람은 꽤 많았습니다.

삼삼오오 모여서 백숙을 많이 먹는 듯했다.

장식 액자2.

내부는 밖에서 본 것보다 더 넓었다.

이것저것 음식이 나오기 전에 내부에 볼거리가 있다.

음식이 나왔다. 반찬이 꽤 다양하다.

 

상황 돌솥밥2.

돌솥밥은 밥은 덜어놓고 빈 돌솥에는 숭늉을 부어두었다.

근래에 건강하지 못했던 식사가 잦았는지,

이 음식들을 몸이 원하는 것 같았다.

상황 돌솥밥3.

상황 돌솥밥은 구수했고, 식탁은 푸짐했다.

반찬도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었다.

 

단호박 약선밥1.

단호박 약선밥, 이게 별미다.

껍질까지 깔끔하게 먹었다.

정말 만족하게 식사했다. 고소하고 담백하다.

 

단호박 약선밥2.

식당에 들어가기 바로 전까지 돈가스와 갈비탕, 

덮밥, 국숫집 중에 고민하고 고민했다.

 

막상 들어가서 식사하니 좋았다. 

 

음식점 앞.

입구 앞에서 사진도 몇 장 찍었다.

카페도 바로 옆에 있고, 주차장도 바로 그 옆에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