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문학

편하게 듣는 책 어린왕자를 다시 펼치며 (5)

by 네시오 2021. 1. 1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어린 왕자 다섯 번째 "들려주는 책"이에요~

 

편하게 듣는 책 어린왕자를 다시 펼치며 (4)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어린 왕자 네 번째 "들려주는 책"이에요. 편하게 듣는 책 어린왕자를 다시 펼치며 (3)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어린왕자 세 번째 "들려주는 책"

jeostory.tistory.com

지난 시간에 이어 다섯 번째 낭독입니다.

편하게 듣는 책 어린왕자를 다시 펼치며 (5)

 

 

제13장부터~제15장까지 분량이에요.

 

 

 

*출판사로부터 허락을 받아 낭독함을 알려드립니다

<어린왕자 13~15장 낭독 ★ 플레이 들어보아요>

 

13장 : "네 번째 별은 사업가의 별이었다. 사업가는 

어찌나 바빴던지 어린 왕자가 도착했을 때도 고개조차 

들지 않았다."

 

13장은 사업가의 별에서 만난 사업가와의 에피소드를 

담고 있습니다.

 

 "사업가는 입을 벌렸지만 딱히 할 말이 없었다."

 

 

 

14장 : "다섯 번째 별은 아주 이상했다. 그 별은 다른 

모든 별들 중에서 제일 작았다."

 

14장에서는 다섯 번째 별을 만납니다. 가로등을 켜는 

사람과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가로등에 불을 켜는 것은 별 하나를 더 반짝반짝 빛나게 

하는 것과 같지.'

 

 

 

15장 :  "여섯 번째 별은 막 다녀온 별보다 열 배나 

더 컸다. 이 벌에는 커다란 책을 쓰고 있는 노신사가 

살고 있었다."

 

15장은 어린 왕자가 지리학자를 만나는 이야기입니다.

 

"지리책은 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책이야. 결코 유행을 

타지 않거든."

 

편하게 듣는 책 어린왕자를 다시 펼치며 (1)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 작품은 "어린왕자"입니다. *어린 왕자는 유튜브로 완독까지 시리즈 낭독으로 이어집니다. 편하게 듣는 책 어린왕자를 다시 펼치며 (1) *어린왕자는

jeostory.tistory.com

 

이로써, 어린 왕자가 지구로 가기 전까지의 과정을 

그렸습니다. 16장부터는 지구에서의 에피소드가 

시작되네요.

 

다음 낭독이 업데이트 되는 대로 포스팅하겠습니다.

 

"바림소리"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은 사랑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