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드라마(외국 드라마)

미드 더 만달로리안 시즌 2-5화 실체 밝혀진 베이비 요다.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20. 11. 2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더 만달로리안 시즌 2-5화 리뷰를 

시작합니다.

 

미드 더 만달로리안 시즌 2-5화 실체 밝혀진 베이비 요다.  네시오의잡화점

수리된 레이저 크레스트를 타고 베이비와 크로버스로 

향합니다.


<Star Wars The Mandalorian Season 2 Episode 5 Ahsoka Tano TOP 10 WTF and Easter Eggs>

 

만달로리안 동지인 "보 카탄"이 소개해 줬던

크로버스로 향한 만도와 베이비 요다! 

 

하지만 이곳에서는 작은 전쟁이 일어나고 있네요.

 

만달로리안 시즌 2-3화(보카탄)

(다시보기 ↑)

정체불명의 여전사가 광선검을 양손에 들고 적을 하나씩 

하나씩 제거해 나가고 있습니다.

 

시작하자마자 처음부터 광선검을 보게 되어 좋네요. 역시 기대에 

부응하는군요. 만달로리안 만쉐~

 

 

 

 

총알도 받아치는 광선검! 말없이 적을 제거하는 광선검을 든

용자가 점점 성문으로 가까이 다가갑니다. 하나 처리하고 

사라지고를 반복하네요.

 

역시 스타워즈는 광선검이지.

광선검만 보면 좋네요. 포스와 광선검~

 

성문 앞까지 간 광선검의 용자는 하루 뒤면 본진을 

쳐들어간다고 말하는데...

 

이 행성에 알 수 없는 갈등이 있는 거 같습니다.

 

Chapter 13 "THE JEDI"

만달로리안 시즌 2-화

"제다이"

 

반가운 우주선(레이저 크레스트)이 착륙합니다.

 

내린 만도는 본격적으로 "아소카 타노"를 찾는데, 

아까 마찰이 있던 그 마을까지 들어갑니다.

 

딱 봐도 만달로리안인 것을 아는지, 보초가 안으로 들여보냅니다.

(제다이와 만달로리안은 적대 관계라서 그런가 봅니다)

 

아까 이 마을 밖에서 싸움을 벌이던 여전사는 "아소카 타노"이고 

마을에서 치안판사로 있는 우두머리 여자는 "모건 엘스베스"입니다.

 

둘 다 제다이인 것 같습니다.

 

마을에서 수소문 중이던 만도에게 병사들이 다가와 

치안판사가 보자고 한다고 전하며 데려갑니다.

 

입구에 3~4명 사람을 전기 고문대에 올려놓은 걸 

볼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 왠지 대화를 꺼립니다.>

 

치안판사인 모건 엘스베스는 만도에게 제다이를 제거해 

달라고 합니다. 그러면 순수한 베스카 광물로 된 창을 

보상으로 준다고 하네요.

 

의뢰를 받아들이는 만도 만도는 겸사겸사 사건을 받은 거

같네요.

 

 

모건 "만달로리안과 제다이는 적대관계니까 제다이를 잡는 건

당신의 의무."

 

다시 마을 밖인데, 만도를 기습공격하는 제다이 아소카 타노!

 

베스카 갑옷은 광선검도 막는군요. 와~ 멋지다!

 

만도도 쉽지는 않죠. 바로 화방으로 응수!

아소카도 쉽게 피하네요.

 

화방 다음 콤보 밧줄!

하지만 아소카는 빠르고 강합니다.

밧줄도 금방 푸네요!

 

 "아소카 타노! 보 카탄이 보내서 왔다."

와 멋지다 멋지다 멋지네요!

 

만달로리안인 보 카탄이라는 이름을 들으니 칼을 

거두는 아소카 뭔가 눈치를 챈 모양이네요.

 

바로 베이비 요다를 보는 아소카입니다.

 

귀여워!!

베이비 요다도 아소카가 익숙한 듯 보는군요.

 

아소카와 한참 동안 뭔가 나누는 베이비 요다.

오래 기다려서 그런지 왠지 내가 더 감격스럽네요.

 

ㅋㅋ 좀 떨어져서 안절부절못하는 만도는 상담받는

아이의 아빠 같네요. ㅋㅋㅋ

 

베이비 요다의 이름은 "그로그"라고 합니다!

그로그!!! 베이비 요다의 정체는 그로그였어요.

요다와는 다른 생명체입니다.!!

 

그로그는 커러선트의 제다이 사원에서 많은 마스터들에게 

수년간 수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클론 전쟁 말미에 

제국 때문에 누군가 데려간 거 같다고 합니다.

 

지금은 기억을 못 하고 있다네요.

 

 

"그로그와 같은 마스터는 제다이 요다가 있다. 그리고 제다이 오더는 

오래전에 무너졌다."

 

포스는 사용할 수 있는지 물었더니, 만도가 설명할 수 없는 

능력은 봤다고 하네요. ㅋㅋ 초능력 호잉 호잉

 

그로그에게 염력을 테스트해 보는 아소카 그런데 멀뚱멀뚱 

ㅋㅋ (귀염) 그냥 아소카를 쳐다보는 그로그.

 

아소카는 계속 그로그를 수련시킬 수 없다고 말하는데...

이번에는 만도가 그로그에게 예전에 그로그가 집착했던

레이저 크레스트 조정기 볼을 보여주니 좋다고 염력을 쓰네요.

 

포스를 쓴다고 해야 하나. ㅋㅋㅋ

 

아소카는 약간 회의적입니다. 제다이들이 분노 때문에 

어떻게 됐는지 기억한다고 하네요.

 

그로그는 만도에 대한 애착이 있는 거 같다고 하면서 자기를 

도와달라고 합니다. ㅋㅋㅋ

 

만도는 항상 주위에서 도와달라고 하네요. 이번에는 마을에 

잡혀있는 사람들을 구하고 병사들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치안 판사 모건 엘스베스는 클론 전쟁 중에 종족이 학살 

당했다고 합니다. 지금 그녀는 제국 함대 건설을 도와줬던 

사람들에게 화풀이하고 있다고 하네요. 덧붙여 세계를 약탈, 

파괴 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도와달라는 겁니다. 그로그를 보내기 위해 만도는

승낙합니다.

(이중계약 ㅋㅋ)

 

광선검 완전 화력 짱 좋네요!

입구 보초병을 가볍고 화려하게 제압합니다.

 

만도의 도움으로 모건과 한판 대결하는 아소카!

창과 칼의 대결입니다.

 

치안판사도 분노의 베스카 창 질을 마구하네요.

결투 재밌네요.

 

 

밖에서는 만도와 적들이 대치상태.

아소카 타노 "쓰론 제독 마스터는 어디 있냐!"

 

전투 끝에 마을에는 평화가 옵니다.

 

뭔가 엄청 재밌게 봤는데, 내용은 적었던 거 같아요.

이제 이별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만도 아빠 퇴근해서 제트팩 내려놓으시고, 그로그는 

아빠 기다리다가 잠들어 있고 말이죠. ㅋㅋㅋ

아이가 작으니 우주선에 해먹도 가능하군요. ㅋㅋ

 

아쉬운 듯 그로그(베이비 요다)를 품에 안네요.

갑자기 이상한 감정이 드는 장면이네요.

 

아소카에게 가야 하기에 옷을 잘 입혀주는 만도 

아이 유아원 보내는 각인데요... 츤드레 만도

 

레이저 크레스트까지 온 아소카 타노에게 다가가는 

만도와 그로그(베이비 요다)입니다.

 

귀요미 베이비와 악수하는 아소카 타노.

 

아소카는 이렇게 말합니다.

나는 정말 이 아이를 수련시킬 수 없다.

"타이쏜 행성에 가서 포스와 강하게 엮인 고대 사원의 

폐허로 가서 산 정상에 있는 돌 위에 그로그를 올려두면 

그로그가 자신의 길을 선택할 거니까" 그때 정하라는 것이다.

 

만도도 아쉬웠는지 그로그와 함께 떠나기로 합니다.

 

 "포스와 함께 하길~ (May the force be with you) "

 

 

만도는 마음 속으로... "이것이 길이다. (This is the way)"

 


The Mandalorian Season 2 Episode 5 Review (Spoilers)

 

 

시즌 2-6화에서 뵐게요~

 

곧 끝날 거 같은 전개에서 다시 새로운 임무를 

얻게 된 만도!!

 

모프 기드온과 대전투를 벌이고 이번 시즌 마무리 

될 거 같기도 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