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제육집인데 푸짐한게 저렴하고 맛까지 좋아 넌 뭐니 제육 비빔밥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20. 1. 20.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잡화점 입니다.

이번에는 제육집 중에 가성비 갑인 맛집

제육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성신여대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라고

하던데 저는 이번에 처음 가게 됐습니다.

 

포장해서 작업실로 갈 곳을 찾다가

김밥은 오늘은 좀 그렇고 죽을 먹을까

돌아다니다 잊고 있던 곳에 가기로 했습니다.

 

근처 연안식당에서 가깝다는 건 알았는데

어이없이 찾고야 말았습니다.

 

점심시간에 사람 엄청 몰리는 그곳

맛있는 냄새나는 그집 제육집

성신여대 맛집~ ㅋㅋ

 



 

일단 점심때도 조금 지나서

들어갔습니다.

 

다행히도 브레이크 시간 되기

전에 주문을 완료하고 기다렸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

오픈 마감시간은 모르겠네요.

 

 

저는 제육비빔밥하고 오징어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제육집 외관은 아기자기하면서

대기하는 의자도 있고 은근히 눈길 가는

곳입니다. 

 

바깥에서 봤던 것보다 안에 들어와 보니

더 아늑하네요. 테이블이 10개 정도 입었습니다.

 

그리고 매장 옆에 바로 편의점 하나 있고

앞에는 커피숍과 순댓국집이 있습니다.

 

일단 메뉴를 살펴보면,

 

비빔밥 종류로는 제육비빔밥 6.0 / 간장제육비빔밥 6.0 /

오징어비빔밥 7.0 /

돌솥 비빔밥 종류는 돌솥 제육 비빔밥 6.5 /돌솥 간장 제육 비빔밥 6.5 /

돌솥 오징어 비빔밥 7.5 /

 

곁들임으로 계란 후라이 0.5 / 물만두 3.0 / 계란찜 2.5 /

 

계절 특선 김치 칼국수 6.0 / 김치칼국수 + 물만두퐁당 6.5

 



 

좀 늦은 거 같아 조금 빨리 걸어

작업실 테이블에 올려놨습니다.

 

요즘 자주 포장만 해서 먹네요.

ㅠ식당에서는 다음을 기약하면서

후다닥 돌아왔습니다.

 

짜잔~

 

오징어 비빔밥입니다.

 

 

오징어비빔밥을 먼저 개봉했습니다.

 

오징어볶음, 콩나물, 상추, 양배추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오징어 양이 꽤 됩니다!!

 

 

비주얼 괜찮죠??

오징어 식감이 좋습니다.

입에 넣으면 매콤한 맛이

느껴지면서도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먹을만했어요!

 

양념맛인가 숯불 향인가

 

아래는 제육 비빔밥입니다.

 

 

제육에는 계란 추가했습니다.

역시 제육이 많이 들어있어

푸짐합니다.

 

 

제육볶음도 구성은 똑같습니다.

계란만 추가한 것이지

제육볶음, 양배추, 상추, 콩나물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제육은 약간 향이 더 진했습니다.

오징어 보다 조금 더?

 


 


 

 

오징어와 다르게 고기 나름대로의

식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저는 제육이 더 입맛에 맞았어요!!

그렇다고 오징어가 떨어지는 건

아니었는데, 제가 고기를 더 좋아해서

말이죠. ㅋㅋ

 

 

국물도 조금 넣어서 비벼 비벼 먹었습니다.

다른 분이 식사하시고 만두하고 찐빵을

사 오셔서 그것도 먹느라 배가 빵빵해졌습니다.

 

다음에도 가끔 포장하거나 매장에서

먹어야겠습니다.

 

위치는 성신여대 역 4번 출구에서 돈암 초등학교

쪽으로 걸어가시면 됩니다.

 

동리단길 맛집, 성신여대 맛집 인정!!

가성비 짱~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