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명동가츠라성신여대점 혼밥러들이 열광하는 테이블에서 돈가스를 배불리 12시간 우려낸 라면이 있는 그곳.

by 네시오 2020. 1. 17.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잡화점 입니다.

또 끼니를 때워야 해서 "오늘은 뭘 먹고 일을

할까"하다가 숨은 돈가스집을 발견했습니다.

 

 

이곳 체인점 아닌가?

찾아보니 맞네요.

 

원래 편의점 있던 자리였는데

돈가스집이 생겨서 한번 가봤습니다.

 

바로 태어난 매장같이 새 것 느낌

물씬 나네요.

 

일본 이름을 하고 있는 토종 브랜드,

뭔가 상호가 아이러니하긴 하지만 

토종이라고 하니까 가보도록 했습니다.

 

 

매장 엄청 깔끔합니다.

 

 

흰색 테이블이 1인석도 있고

2인석도 있고 4인석도 있습니다.

 

주문은 자동 시스템으로 입구에서

선택하고 결제하면 바로 조리 들어갑니다.

 

보통 푸드코트 같습니다.

 

요새는 이런 게 더 익숙하네요.

편리하기도 하고 말이죠.

 

그런데 여기 매장 오픈·마감 시간도 안 올렸네요.

그럼 그건 생략하고 저는 메뉴를 찍었는데 전부

흔들흔들 찍어서 따로 작성하겠습니다.

 

 

일단 돈가스 정식류로 로스가츠 정식과

사이드로 새우가츠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포장할 겁니다.

 

먹고 들어가기에는 거리가 좀 되다 보니

매장은 다음에 방문하는 걸로 해야겠습니다.

 

일단 메뉴

돈가스 정식류 - 가츠라 정식 11.0 / 로스가츠 정식 10.0 / 풍듀 치즈 로스가츠 11.0 /

로스 앤 새우가츠 정식 10.0 / 가츠나베 정식 9.0 / 매콤 김치 가츠나베 정식 10.0 /

 덥밥 & 커리류 - 가츠동 9.0 / 에비 가츠동 10.0 / 규동 10.0 / 가츠 카레 10.0 /

에비가츠 카레 11.0 / 가라아게 카레 11.0 / 토핑 치즈추가 1.0 김치추가 1.0 /

라멘 & 우동 - 매콤 탄탄라멘 8.0 / 미소라멘 8.0 /돈코츠라멘 8.0 /우동 8.0 /

소고기 숯불 우동 9.0 / 냉소바(판모밀) 7.0 / 붓카게소바 8.0 /

사이드류 - 로스가츠(1pcs) 5.0 / 치킨 가라아게 5.0 / 새우가츠 5.0/

 

12시간 우려서 만드는 사골

라면이 있다는데...

면은 포장하기 그래서 돈가스만

들고 나왔습니다.

 

일단 포장 완료

개봉 박두!

 

 

왼쪽이 로스고 오른쪽이 새우입니다.

비주얼 나쁘지 않습니다!

 

 

그릇이 포장지라 ㅠㅠ

포장의 단점이군요.

매장에서 먹는 게 접시에 나오기도 하고 해서

훨씬 좋을 것 같은데 말이죠.

 

 

새우가스 찍먹할 소스입니다.

 

 

정식이라 그런지 국도 있고 구성이 좋습니다.

 

 

깍두기랑 야채가 있어 느끼할 수 있는

돈가스 맛을 잡아줬습니다.

 

 

돈가스는 식감도 좋고 튀김 옷도

좋았습니다!

 

 

로스 맛 괜찮습니다.

 

다만 백종원 대표가 그랬듯이

바로 한 돈가스는 포장하면 맛이

떨어질 수도 있다는 게....

 

뭔지 알게 됐습니다. ㄷㄷ

 

 

그래도 저는 맛있게 한 끼 해결했습니다.

역시 돈가스의 진정한 맛은 매장으로

가는 걸로 할게요~!

 

 

갓 구운 돈가스라 그런지 바로

포장하니 바닥이 눅눅해졌습니다.

 

고기는 부드럽고 위쪽에 있는 튀김 옷은

바삭했어요. 

 

 

누린내도 없고 말이죠.

아 새우가스는 튀김옷 훌륭합니다.

다만 새우가 약간 작다는 느낌 지울 수

없었어요.

 

돈가스 소스도 괜찮았고요.

새우가스는 포장했어도

눅눅하거나 하지는 않았습니다.

 

 

앞으로 돈가스 포장할 때는

충분히 식혀서 가져와야 겠어요.

 

 

깍두기 이거 별미더라고요 ㅋㅋ

돈가스에는 깍두기 & 김치죠!

 

그리고 신기했던 것은

명동가츠라에서 스는 포장 봉지가

친환경 봉지라서 그냥 버리면 녹거나

썩는 거라고 쓰여 있었어요.

 

오!

 

재활용과 금방 폐기되는 봉지 좋습니다.

 

물티슈를 끝으로 위치 남깁니다.

 

명동가츠라 성신여대점입니다.

 

혼밥도 눈치 안 보고 할 수 있도록

편리하게 되어있는 테이블 구조도 나름 좋습니다.

 

다만 매장이 옆에 밀면집 때문에

숨어 있습니다.

 

잘 보이 게 전진 간판이나 그런 게

있으면 더 좋을 거 같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