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성북동 맛집 베이커리 성지 샤뽀블랑 빵집

by 네시오 2020. 5. 13.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성북동 '누들거리'에 있는 

'샤뽀블랑', 성북동 맛집 베이커리 성지를 

다녀왔습니다.



한성대역 5번 출구에서 대로변 따라 쭈욱 5분 정도 

가다 보면 하늘색으로 된 빵집 샤뽀블랑이 나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선 방문 후 추천받은 곳입니다. ㅋㅋㅋ

요즘 빵을 좀 줄이려고 하던 참에 발견한 곳인데 

줄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가게 된 것은 콩집 아저씨라는 커피숍이 유명해 

작업하다가 슬슬 걸어가서 커피 한잔 마시려다 

옆에 있는 하늘색의 몇 번 본 적 있던 샤뽀블랑에 

우연히 들어가 봤습니다.



'샤뽀블랑'은 서울시 성북구 성북로 60에 위치해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과 첫째주 월요일휴일입니다.

Open. 오전 9시. / Closed. 오후 11시.

Tel. 02. 741. 6763.


메뉴는 이렇습니다.


소프트 마늘빵 4.8 -> 2번에 1번은 꼭 사는 빵입니다.

마늘 향이 적당히 퍼지고 빵이 쫄깃합니다. 최애 템.

단, 한 번에 너무 먹으면 약간 느끼할 수 있습니다.ㅋ



프레첼 3.5 -> 이거 먹으러 가는 날이 많습니다.

그냥 딱 제 취향입니다. 유명 제과점에서도 먹어본

프레첼, 샤뽀블랑에서 먹고는 다른 곳을 안 가요.

저에게는 단점없는 최강 템.



산딸기 프레첼 4.8 -> 골고루 하나씩 사서 먹는 중입니다. 

이것도 먹었는데, 달콤하고 맛있는 고소함이 있습니다.


군고구마 빵 2.9 -> 고구마 맛과 향이 퍼지는 아주 

쫄깃한 빵입니다. 별미죠!



녹차 스콘, 초콜릿 스콘 1.5 -> 스콘은 스콘의 맛!

적당히 맛있어요. 목이 좀 매이지만 ㅋㅋㅋ 스콘이라는 

빵이 원래 그러니까요.



레몬타르트 3.0 -> 우선 눈으로 호강하고 맛으로 햐~

샤뽀블랑의 공통점은 건강한 느낌입니다! 다른 곳에서 

임의로 달게 하는 재료를 안 쓰는 듯한 천연의 부드러움과 

원초적인 맛이 있습니다.

(포장 시 예쁜 미니 종이 상자에 담깁니다.)



쇼콜라타르트 3.0 -> 아직 안 먹어 봄.

크로와상 2.2 -> 아직 안 먹어 봄.

에그타르트 2.5 -> 아직 안 먹어 봄.



슈크림메론 2.8 -> 아직 안 먹어 봄.

커피번 2.2 -> 아직 안 먹어 봄.

보스턴소세지 2.8 -> 아직 안 먹어 봄.

꼭 먹어보리라 예약한 빵입니다.



이게 무슨 빵이었더라.. ㅋㅋ 여튼 대중적인 맛!


엔젤 쉬폰 빵도 먹었었는데, 부드러움이 극한입니다.

입에 넣으면 녹는다는 표현이 적당할 거 같네요.





앙버터 4.8 -> 팥과 버터가 적절하게 섞인 빵,

앙버터는 사진 찍기 전에 사라졌습니다.

이거 좋아하는 사람이 은근 많아서 포장해서 푸는 순간 

사라졌습니다. ㅋㅋㅋ 이걸 최고로 좋아하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맛있는데 제가 팥을 많이 좋아하지는 않아서 ㅋ



에그베이컨 2.8 -> 베이컨이 둘러져 있고 계란이 들어 있는 

아주 달콤 짭짜름한 빵입니다. 처음 먹은 날 기다렸다가 

3개 포장해 갔던 빵입니다.



강추합니다. ㅋ



아몬드 크로와상 2.8 -> 아직 안 먹어 봄.



큐브 2.9 -> 이것도 맛있어요. 속에 팥이 들어 있는 

쫄깃한 빵입니다. 대체적으로 기본이 되는 빵이 

너무 맛있어요! 부드러운 빵빵!



고르곤졸라치즈 4.5 -> 생김새는 마늘빵하고 비슷하게 

생겼는데, 맛은 완전 다른 엄청 맛있는 빵입니다.



빵 하고 치즈가 부드럽고, 담백하고 쫄깃합니다.

이것도 순삭 했던 대표적인 빵입니다.

사진은 아쉽게도 없네요.


바질크림치즈 4.5 -> 아직 못 먹어 봄.



누텔라프레첼 4.8 -> 아직 안 먹어 봄.



딸기케이크 7.0 -> 몇 번을 가도 이게 있는 걸 처음 본지라 

얼른 집었습니다. 떠먹는 생크림 딸기케이크!!



진짜 생크림을 먹어도 건강한 기분인 것은 

정말 상쾌하게 만듭니다.

자극적인 달콤함이 좋더라 하시면 불호일지도 

모르겠지만 저는 이제 빵은 여기만 픽! ㅋ



쿠폰이 있습니다. 이미 몇 번 쿠폰 채우고 

지금 가지고 있는 쿠폰은 두 개 찍혀있습니다.

기준은 5.0 구매액 당 도장 1개, 20개 다 찍으면 

결제 시 5.0 할인입니다!! 유후~~



빨리 안 가면 원하는 빵은 이미 판매 완료가 됩니다.

처음 가보고 몇 번을 갔는지 모르네요. ㅋㅋ




느므 맛있습니다. 며칠 동안 다니면서 찍은 건데요.

금요일, 주말, 평일 오후에 가면 이미 완판 된 빵이 

많습니다.



일단 저는 밀가루를 먹으면 속이 아픈 사람인데, 

심한 수술까지 받은지라... ㅠ 양을 조절해가며 

먹거든요. 근데 여기서 먹으면 아무렇지도 않았어요!



베이커리 기능장이 만드는 빵! 천연발효 빵!

우연한 기회에 들어가서 정말∴완전 반해버린 빵집!

성북동 빵집 중 실망한 곳도 몇 곳이 있었지만 

흙속에 진주를 찾았습니다! ㅋㅋ

<샤뽀블랑은 여기에 ↑>



그럼 다음에 다른 포스팅으로 뵙겠습니다~

빵을 많이 먹게 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맛있으니까요. 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