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헤화역 불난집 떡볶이 3000원 맛집을 얼다녀왔습니다! 세 얼간이에 방영된 바로 그 집! 맜있는 떡볶이집!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20. 5. 2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에는 공사로 인해 이전하게 된 맛집

불난집 위치를 수정하기 위해 다시 포스팅

리터치를 합니다!!>

 

 

예능 세 얼간이에 나왔던 그 떡볶이

맛집 "불난집"입니다!

떡볶이 투어를 잠시 접으려 했지만

가끔 갔던 맛집은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방문했을 때 사진 마구 찍었습니다.

 


 

인기 많은 떡볶이집이라 포장 손님 방문

손님으로 문전성시를 이룹니다.

 

떡볶이 가격도 3000원입니다!

튀김도 저렴하고 가성비 맛집이죠!

떡볶이 맛집 베스트에 들어갈 맛입니다.

 



가격 그대로입니다!! 와우

 

 

많은 포스팅이 됐던 집이라 그 유명세가

뭐 리뷰만 봐도 알겠습니다.

 

<현재 위치는 대학로!! 번화가 오브 번화가>

 

메뉴는 업체에 있는 사진 픽!

저렴하고 맛있는 집이죠! 이 근처에는

떡볶이 맛집이 꽤 있네요! 부산어묵도

있는데, 거긴 주로 포장을 하는지라... ㅋㅋ

 

 

주문과 동시에 선불로 결제가 이뤄집니다!

주문지가 테이블마다 놓여있어서 바로

체크하고 드리면 됩니다!

 

 

순한떡볶이가 있네요!! 매운 것을 안 먹고 있는

요즘 좋은 소식입니다. 하지만 여기 그렇게

안 맵습니다. 맛있게 맵다고 해야 하나?

식식거리면서 먹어 본 적은 없어서...

 



 

골고루 먹으려고 떡볶이, 순대(내장 포함! 선택 가능),

튀김, 오뎅을 주문했습니다!


 

 

적당히 먹으려고 했는데... ㅠ ㅋㅋ

벨트 풀어!!

 

 

와 저렴한 가격에 이 정도 구성이

가능한지 ㅋㅋ 맛있게 생겼죠?

 

 

<혜화 로터리 가기 전 4번 출구인 대명거리

블럭에 있습니다>

 

 

떡볶이, 튀김, 순대 순으로 올립니다. 오뎅을

안 찍었다니;; 메인 나오고 나서 조금 늦게

나와서 그랬나 봐요. 먹는 중에 잘 안 찍어서..

 

쫄깃하고 맛있는 떡볶이와 튀김은...

제가 먹기도 전에 일행이 다 먹어치웠습니다...

대신 순대에 욕심을 부려봤습니다. ㅋㅋㅋ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순대도 찍먹, 튀김도

찍먹, 오뎅도 찍먹!!

오뎅은 먹기 좋게 잘라주십니다!

 


 


 

업체에서 메뉴 사진들이 엄청 많네요!!

한번 보시죠~ 와우

 

 

정경은 이런 모습입니다!! 조리대가 넓네요!

그렇다면 음식을 많이 많이 픽업대 위에

놓는다는 소리?

 

 

떨어져 있는 테이블과 1인 좌석이 많습니다!

혼먹 가능!

 

 

제가 먹은 것은 이렇게 생기지 않았는데

여기는 이렇게 생긴 떡이 있네요. 저는

가늘고 떡볶이 스러운 떡도 좋아합니다!! ㅋㅋ

 

 

떡볶이와 순대(내장 포함)입니다.

 

아래는 계란말이도 있네요. 예전에 한번

먹었던 적이 있었던 거 같은데... 맛은 기억이

안 나네요.

 

 


 

 

오뎅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국물에서는

김 맛이 조금 납니다!!

 

 

과식 안 하려고 튀김을 적게 시킨 게 조금

후회 되더라고요. 오징어 튀김 김말이... 하...

 

 

보통 혼자 오면 꼬마김밥하고 떡볶이를 주로 먹습니다.



 

 

만두는 아직 먹어보지 못했지만 곧 먹게 되겠죠!

 

위치는 아래에 올려놓을 게요~


 

여기까지 길음역 맛집 "불난집"이었습니다! 공감 꾹!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