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성신여대맛집 분식집 백반 주여사 100 1/2 숨은맛집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20. 7. 2.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한 그릇도 오케이, 반 그릇도 오케이.

이름도 신기한 백반 성신여대 맛집을 

다시 업데이트합니다.


 

추가로 사진 몇 장을 더 올립니다. 지난주에 열무냉면을 

두 번이나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포장 시 방문 전에 전화해 두면 빨리 픽업됩니다 ㅋ

Tel. 02) 926-0166


돈가스와 김밥도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고 싸고 

항상 사람이 줄을 서네요. 물론 저는 멀리서 안 붐비게 

기다렸습니다.



김밥 메뉴입니다. 매장 전면에 새롭게 붙어있는 거 찍었습니다.


웰빙참치 + 땡초, 깻잎참치 + 땡초, 깻잎참치 + 소고기, 소고기 +치즈


전 1, 3번 주문해서 포장했습니다. 맛나네요! ㅋ





지난 포스팅 때 썼던 내용도 계속 


 성신여대역에 있는 롯데리아 바로 옆에 있는 분식집

 

백반 주여사의 100 1/2(백반...)ㅋㅋ

 

 

 

 횡단보도와 근접해서 번화가에서 바로 길 건너가셔도 됩니다.


뭐 여기도 번화가죠. ㅋㅋ 국민은행 맞은편... 하나은행 라인...


 극장도 코앞이고요.


출출해서 한번 갔었다가.


 완전 반해버렸던 매장입니다.

 

 


주여사 세트 원(9.5)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뚝배기 치즈라볶이!!였나...

그냥 라볶이였나..

 하여튼 라볶이!!

 이걸 두 명이 먹었는데도... 배가 불렀습니다.

 

 

김밥도 맛있고! 점심때는 혼밥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식사가 꽤 빨리 나오는 편이라 많이들 오더라고요.

포장도 많아 보이고.

반반김밥이 되는 곳이... 거의 없죠? 모듬김밥 정도겠는데..

 


(2020년 7월 현재도 등록은 안 되어 있네요)

식당이 인터넷에 등록은 되어 있지 않네요...

 아쉽습니다.




그래서 위치도 지도에서 제가 찍어 봤습니다.

메뉴는... 우선 지도 넣고 그 아래로..

 

 

육개장(6.0), 된장찌개(5.0), 김치찌개(5.0), 해물순두부찌개(6.0), 갈비탕(6.0) 이렇게 찌개류고

 

철판김치치즈볶음밥(7.0), 철판소고기양송이볶음밥(7.0), 철판햄버거스테이크(9.0) 이렇게 철판류,

 

사누끼우동(4.0), 얼큰 짬뽕 우동(5.0), 쫄면(5.0), 쫄볶이, 라볶이, 돌치즈쫄볶이, 돌치즈라볶이, 계란라면, 해물짬뽕라면, 치즈라면, 부대라면, 콩나물김치라면, 떡라면, 잔치국수, 매콤비빔국수, 모듬오뎅, 비빔냉면, 물냉면, 해물칼국수, 얼큰김치칼국수, 떡만둣국, 냉모밀, 열무냉면

 

이렇게 면류... 우와 많아..

 

백반 주여사 100 1/2

 

웰빙 비빔밥, 톡톡 돌솥비빔밥, 오색알밥, 제육덮밥(6.0), 오징어덮밥, 김치볶음밥, 뚝배기불고기, 불고기덮밥 이렇게 밥류이고,

 

토달토달라이스(6.0), 돈까스토달라이스(7.5) 이렇게 허브오므렛류

 

등심돈까스(6.0), 옛날왕돈까스(7.0), 치즈 돈까스(7.0) 이렇게 돈까스류

 

수제고기만두(4.0), 수제김치만두(4.0) 이렇게 만두류입니다.

 

가격은 너무 많아서 쓰는 거 포기합니다. ㄷㄷㄷ


가성비 좋은 음식점으로 ~ ^^

 


비빔밥하고 쫄면, 물냉면은 엄청 자주 먹어요. 

완전 사랑입니다!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