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성신여대 맛집 옛날떡볶이 튀김이 장난 없습니다. 추천 줄을 서서 먹는다.

by 네시오 2020. 7. 10.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줄 서서 먹는 곳입니다.

이 시국에도 줄은 섰네요.

조심스럽게 주문하고 포장해 갔습니다.



바로 성신여대 맛집 옛날떡볶이 옛떡입니다!


추억의 옛날 떡볶이

주소.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22길 39-5.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토, 일. 15:00 ~ 22:00 (변경)

             휴무일 화요일.

           



 2020년 7월 7일, 14일, 21일, 28일 화요일 정기 휴무일이라고 

하네요. 7월만 그런 건가? 오픈 시간도 다르네요.

 오후 3시부터 오픈입니다!


아마도 가게에 변화가 있었나 봅니다.





바깥에 줄 서 있다가 차례가 돼 주문하러 안으로 들어갔어요.



들어가면 바로 오뎅이 있고 왼쪽에는 꼬마김밥, 오른쪽에는 

튀김이 있습니다!


매번 줄 서 있는 거 보고 그냥 지나갔었는데...

드디어 먹게 되네요.


메뉴는 이렇습니다.



<pm3~10시>

떡볶이 3.5, 꼬마김밥(야채, 참치, 고기고추 택1) 3.0, 오뎅(1인분) 3.0,

순대 3.5, 콘샐러드 1.0, 삶은계란 0.5, 콜라/사이다 2.0, 양파간장 0.7


<튀김_튀김만 판매는 X>

고구마, 단호박 0.6 / 메추리, 야끼, 못난이 0.5 / 김말이, 깻잎 0.6 /

고기만두 0.7 / 고추, 고구마 단호박 크림치즈, 마약콘 크림치즈, 감자치즈 0.8 /

오징어 1.0 / 오징어치즈완자 0.9


뭔가 가게가 바뀐 느낌이네요.


 저는 떡볶이, 순대, 튀김을 골고루 샀습니다!

 확실히 코로나 전보다 줄은 적어진 느낌입니다.


포장을 기다리고 받아서 나왔습니다!

매장은 포화상태... 얼른 따뜻할 때 먹으려고 

후다닥 갔습니다.



포장을 뜯었더니 비추얼이 이렇게 생긴 떡볶입니다!

바로 먹어봤습니다.



국물이 좀 있는 떡볶입니다!

진짜 맛있네요. 





퍼지거나 그런 떡이 아닙니다!



오뎅도 너무 맛있네요. 국물이 많아서 순대랑 튀김 

찍먹 하기 최적화된 떡볶입니다!


바로 튀김 종이도 주욱 찢어서~



새우... 껍질도 부드럽습니다. 다 먹어도 된다고 했지만 

좀 딱딱할까 봐 걱정했는데... 진짜 고소하네요. 껍질이 

과자 같았어요.



새우로 갑 찍고, 오징어로.... 그냥 맛있다라는 말도 

필요 없어요. 그냥 막 밀어 넣습니다.



순대도 오픈합니다.

누린내나 잡내가 하나도 안 났습니다.

내장까지 담아왔어요!



솔직히 떡볶이, 튀김, 순대 다 맛있어요.

엄청 쫄깃합니다. 순대가... 와...

진짜 다 맛있어요. 그런데... 여기서 

탑을 꼽으라면 전 순대... ㅋㅋ 딱 개취인데요.


간은 고소하고, 허파는 식감도 좋고 간은 부드럽고 

쫄깃하고 순대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그런데 조심하셔야 합니다!!!

맛에 취해서 평소보다 몇 배를 먹게 됩니다.

양도 많이 주셔서 정말 많이 먹었어요!



먹다 지쳐 잠들 수 있습니다. 주의하세요!

정말 버릴 거 하나 없습니다. 튀김은 남겨서 

다음 날 먹었는데, 옷만 조금 딱딱해졌지 맛은 여전했어요.


재료가 싱싱한 느낌입니다. 와 순대 저렇게 맛나오기 쉽지 

않은데... 오후 6~7에 갔거든요. 저는.


포장하는 연령도 다양하고 가족, 연인, 개인 많네요.

돈 아깝다는 생각 단 일개도 안 나는 집이네요.


위치는.

빨간 건물이고, 정면에는 맥주집이 있습니다. 아마 사람 몰릴 

시간에는 줄 서는 거 예상하셔야 할 거예요. 전화는 바쁜지 

안 되더라고요. 주문하고 찾아 가려했더니..


간만에 미친 강추해 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