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코리안바베큐 성신여대 맛집과 코리안숯불바베큐 한성대 맛집을 동시에 포스팅합니다~ 코리안바베큐는 진리의 맛...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20. 5. 2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호점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코리안바베큐입니다.

 

 

 예전에 용산 쪽에 있을 때, 숙대, 남영역 근처에

있는 숯불바베큐를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었는데..

이제 갈 기회가 거의 없어서.. 매번 생각나더라고요..

지금은 그곳 간판 갈이를 하셨던데 ㅋㅋ

언젠가 꼭 한번 들리겠습니다. 그런데!!

 

 

아쉬워하던 찰나 발견하게 된 코리안바베큐입니다!!

숯불로 구워 일반 치킨과 맛이 다르고 보통 오븐

치킨과도 다른 맛이 불맛이 매콤하니 맛있게 나는

그런 맛입니다.

 

 

성신여대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서 새벽 늦게까지

하더라고요. 저는 저녁 늦게가서 치맥 한잔 했습니다!

 

 

양배추 샐러드 ㅋㅋ 몇 번을 리필해 먹었는데...

 



사장님 혼자 하시고 있어서 약간 미안한 마음이...

 

 

그런데 왜 이리 맛있나요. 어쩔 수 없어요

맥주 한 병 더요! 포장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거 같던데 ㅋㅋㅋ 사장님 정신 없으시던데.

인기 좋은 곳이죠!

 

 

먹기 좋아 보이는 모습 너무 맛있는 숯불 닭....

코리안바베큐 갈 때는 거의 고민 안 하고 숯불

바베큐만 주문하는데... 갈비떡바베큐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코리안바베큐는 체인점이지만

매장마다 맛이 정말 크게 다릅니다. 형식만 같은 듯!!

 

 

여기까지 성신여대 코리안바베큐입니다.

바로 한성대 코리안숯불바베큐를~

 

한성대맛집 코리안 숯불 바비큐입니다.

상호를 보고 다니지 않았을 때부터 갔던

곳인데..

(여긴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한참 먹고 나서야 상호가 '코리안숯불바베큐'

걸 알게 됐습니다.

 

 

삼선교 먹자골목 쪽에 위치해 있어요.

곱창집도 있고 곰탕, 빵 많죠!

 

 

공연 보거나 이쪽으로 회식하러 올 때, 가끔 가는데..

 



그때마다 2~3차였던 거 같아요. 치맥 좋죠!

 

 

생긴 거 한번 보세요. 잘 생겼죠? 성신여대

매장과 맛과 생긴 것은 약간 다릅니다.

 

 

양념도 약간 다른 느낌입니다. 비교해서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뭐 저는 맛있게 먹지만요. ㅋㅋ

 

 

삼선교 매장도 포장, 배달이 좀 많나 봐요.

사장님들이 엄청 바쁘시네요. 얼마 전에는

공사하는 거 같던데... 저는 두 곳 다 좋지만

약간 더 입맛에 맞는 것은 성신여대 쪽 매장입니다.

요리야 그날에 따라 다르니까... 뭐 ㅋㅋㅋ

 

 

제가 메뉴를 찾을 수 없어서 공식 홈페이지에

한번 가봤습니다. 뭐지!! 메뉴가 이렇게나 많다고라고라!!

 

 

한식바베큐는 기본으로 먹는 건가 봐요.

한식? 이름은 다른데 한신떡바베큐

이거 떡 좋아 하시는 분들에게 강추입니다! ㅋㅋ

 

 

데리야끼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탕을 먹어보지는 않았습니다.

숯불바베큐는 닭이 진리니까요.

 

 

메뉴가 많아요..



정말 많죠.

 

이렇게까지 많을 줄은 몰랐네요 ㅋㅋ

물론 메뉴를 전부 다 하는 매장은 없겠지만

참고용으로는 최고네요. 여기 투어나 다녀 볼까 합니다. 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