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홍대 합정 맛집 또보겠지 2차 포스팅!! 호호시스터점 분식 맛집 최고!

by 네시오 2019. 5. 8.
728x90

이번에는 다른 지점을 할까 했는데... "또 보겠지" 즉석 떡볶이집은 뭐 자주 가는 곳이라서.. 사진을 안 남기네요. 제가...

그러다 얼마 전에 다시 방문하게 되어서 이번에는 2차 포스팅할 때가 왔다 싶어 올립니다. ㅋㅋ

 

 

호호시스터점이 원조라고 알고 있는데, 처음에는 마포 도서관 앞에서 먼저 시작했다고 하시는군요.

 

 

그래서... 실제로 옛날 향수를 불러일으킬만한 레트로스러운 만화나 장난감들로 데코가 되어 있던 거군요.

 

 

워낙 유명해서 블로거들에 의한 포스팅이 잔뜩 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한번 살펴보세요! ㅋㅋ 웨이팅 하시고 먹어줘야 2배는 더 맛있다는... 속설이..  그래야 또보겠지 떡볶이집이죠 ㅋㅋ 이날도 ㅠㅠ 웨이팅.. 그 계단에서..

 

<업체 사진>

 

합정에서 가까운 곳이죠. 저 입구에서 주황색 문틀이 보이는 곳인데... 실로 제대로 못 가면 웨이팅이 헬입니다. ㅋㅋ

 

메뉴 찍는 것을 항상 까먹어서 업체에 있는 거 올려봅니다.

 

버갈(버터갈릭)은 필수 템이죠!!

으흐흐흐. 비주얼은 1차 때와 비슷합니다.

 

 

맛은 갈때마다 맛있어요. ㅠㅠ

 

 

또 보게 만들어.. 자꾸. ㅠㅠ

 

 

갈릭도 갈릭이지만 이집 즉떡은 정말 떡볶이 맛집 리스트 상위권에 오를 정도입니다.

(주관적인 맛 취향~)

 

 

하... 계속 생각나는 그 맛, 그 집... 또 보겠지...

 

 볶음밥은 찍지 않았습니다. 이날도 배 터지도록 배불리 먹고 나왔습니다.

 

또보겠지호호시스터점 1차 포스팅 바로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