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안즈나선아당신생각 한성대 맛집 럭키 촬영지 2차 포스팅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4.
728x90

우선 정정할 것이 생겼습니다. 이전에 포스팅을 했던 럭키 촬영지였던 '안즈나선아당신생각' 한성대 맛집에 대한 메뉴가 바뀐 부분이 있어서... 정정 글을 씁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당시 먹고 포스팅했던 오징어 떡볶이와 짜장면 떡볶이 등 몇 개가 바뀌었습니다. 엄청 맛있었는데.. ㅋ

안즈나선아당신생각 두 번째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그 사이 또 많은 블로거들이 방문했네요.

이건 업체에 올라온 사진인데.. 저도 똑같은 메뉴로 먹었습니다.

봄의 향기가 가득한 벚꽃을 지나 배고픔에 어딜 갈지 얘기하던 중에 오랜만에 방문해보자던 의견을 받아 한성대 맛집으로 향했습니다.

메뉴판에 선아동생 병준이?? ㅋㅋ 재밌네요.

저희는 김치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불백이 있기 때문에 상추와 쌈장이 같이 나왔습니다.

데코도 예쁜 식당입니다. 벽면에 붙어 있는 EVENT!! 이벤트가 있습니다. 리뷰를 쓰면 음료수를 무료로 준다고 합니다. 와우! 1차 포스팅이 있기 때문에 사장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시원하게 콜라 한 병! 자 리뷰 고고~

콜라 마시고 있다가 갑자기 맥주가 생각나서 맥주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풀 세팅이 됐습니다. 사진으로는 불백이 적게 나왔네요. 밥 위에 계란말이도 올려져 있습니다.

불백이 사진으로는 왜 이리 적어 보이지.. 흠 일단 제 세트는 김치세트입니다.

김치찌개에 고기도 듬뿍듬뿍 들어있습니다. 세트만 먹어도 배가 엄청 맛있게 불러요~!

한참 먹고 마시고 분위기도 좋고 이 맛집은 올 때마다 시간이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이 꼭 있더라고요. 오징어떡볶이 먹을 때도 모자가 와서 짜장면떡볶이 폭풍 흡입했는데... 바뀐 메뉴들 또 못 먹는 게 아쉽네요.

이동하고 먹고, 구경하느라 어느새 저녁이 됐네요.

실제로 보는 식당 주변 벚꽃이 예뻤는데, 사진은 별로네요.

 

자 이제 업체에 올라와 있는 안즈나선아당신생각 식당 사진을 보세요~

여기 맛집이 많기는 많죠.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