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육개장 맛집 육대장 예술의 전당점 든든하게 육대장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4.
728x90

든든한 식사가 필요할 때는 육대장이 최고죠~! 예술의 전당에 일이 있어 오전 내내 피곤했던 하루였습니다. 그래서 든든하게 먹고 싶어서 예당을 떠나 식당을 물색하던 중에 육대장을 발견했습니다.

워낙 알려진 프랜차이즈라 많은 설명은 필요 없겠지만요.

블로그 포스팅이 꽤 되네요. 그만큼 여기 많이 찾나 봅니다. 실제로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합니다. 예술의 전당점은 처음 가본 거 같습니다.

근처에 있는 미슐랭 음식점과 두부 전문 요리점의 유혹을 뒤로하고 3층에 있는 육대장으로 향했습니다.

제가 갔을 때가 딱 점심 바로 전이었습니다. 예술의 전당 주위에 회사는 많은데 식당이 좀 적다고 느꼈는데... 시간이 되자 꽉꽉 차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 사이가 약간 타이트합니다. 테이블 엄청 많아요!!

테이블 위에 반찬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중앙 쪽에서 자율 리필 가능합니다.

세트 할인 이벤트 평일 오후 3시까지입니다. 이렇게 먹어보는 건 처음인 거 같은데 저는 만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예당을 한 컷! 라이온 킹 지금은 끝났는데... ㅋㅋ

세트가 나왔습니다. 아침도 거르고 와서 그런지 엄청 허기졌는데... 육개장에 들어 있는 당면 너무 좋아요~ 저는 갈비 만두 시켰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밥을 말기 전에 면을 우선 ㅋㅋ

만두에서 갈비 맛이 ~ 육대장에서 만두는 처음 먹어봅니다. 이곳에서 처음 하는 게 많네요. ㅋㅋ

한 끼 든든하게 먹고 힘낼 수 있는 육대장~

배는 많이 부르더라고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