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만두 맛집 고석환 만두전골에 다녀왔습니다! 삼선교점 대박 만두... 이래도 되니?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5. 31.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요즘 날씨 미쳤나 봐요.. 갑자기 추워지질 않나... 30도가 넘어가질 않나.. ㅋㅋ

또 추워지고는... 감기에 걸리고 말았네요. ㅠ

 

 

그래서 따끈한 것 좀 먹어야 하나... 작업실 근처를 돌다가... 그 만두로 유명한 고석환 만두!! ㅋㅋ

자꾸 이게 눈에 밟히더니만.. ㅋㅋ

 

실제로는 "메밀 + 만두 세트", "비빔냉면 + 만두 세트"에 방문해 버렸습니다.

 

자리를 잡고 메뉴를 봤습니다. 이미 정해놓았지만 ㅋㅋㅋ

 

 

메뉴판 깔끔하네요.

 

 

갑자기 결정 장애가 꿈틀.... 세트 먹으러 왔다고!!! 정신 차리셈...

 

 

만두 포장!! 일단 밑반찬이 놓이고요!!

밑반차...아안이 아니고 단무지와 절인 배추 ㅋㅋ

 

 

세트 주문하고 내부에 있는 화장실에 다녀왔습니다.

 

 

평안! 특이하네요. 이곳이 화장실입니다.

 

1

 

다녀온 사이에 메밀정식이 도착했습니다.

 

 

파와 무채가 들어간 양념을 육수에 넣고 맛있게 섞었습니다.

 살얼음이 와 국물 한 숟갈 떠먹었는데... 너무 시원해요.

 

이어 나오신 메밀!!!

 

 

쫄깃쫄깃 탱글탱글합니다! 고독한 미식가 주인공의 오호!! 감탄사가...

 

 

엄청 시원하고 깔끔한 메밀!!

 

 

맛있어요!! 이 시림 주의!! ㅋㅋ 만두도 동시에 등장했는데요.

알만두..가 정식(하나에 5개씩) 두 개 합해서 10개 한꺼번에 한 접시에 나왔습니다.

 

 

만두 미쳤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새우가 들어있는 만두는 서비스였는지 2~3개? 발견했습니다.

와... 진짜 만두 맛집 맞네요. 맞아.

 

 

한입 물고는 바로 하나 더 추가 주문을 해야 될 것 같다는 직감을 해버렸습니다.

그게 저한테 예의일 거 같아서요. ㅋㅋㅋㅋ

그래서 갈비 만두 일단 추가 넣고.. 이번에는 비빔 냉면!!



 

솔직히 냉면을 너무 좋아하는 1인이다 보니 엄청 기대를 했습니다.

 

 

비주얼 보고 망가진 메밀 정식 주문자....

비빔 메밀을 시킬 걸 그랬나??

비빔 냉면에 따끈한 육수가 함께 나옵니다.

 

 

냉면 맛있어요!! 진짜 별미는 만두 위에 비빔냉면 올려 먹으면 그냥 게임은 끝납니다.

 

엇!! 내 메밀... ㅋㅋㅋ 진즉 탈탈 털린 내 메밀... 전부 제 속으로 순식간에 흡수되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만두전골하고 육개장 이런 메뉴 꼭 먹어 보고 싶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아까 말했듯이 삼선교점입니다.

 

 

건강하다! 저 멘트 공감됩니다!! 건강하게 맛있는 곳!

 

많은 블로그?는 아니지만 리뷰가 있군요.

 

 

전골 먹고 말겠어요!! ㅋㅋ 근데 이제 여름인데...ㅠ

 

 

업체에 올라와 있는 음식점 외부 모습입니다.

 

밤에 예쁘네요! 조명하고... 잘 어울리는... 고독한 미식가가 출동할만한 그런 식당!

 

 

위치는 이곳입니다!! 맛집은 많고 내 위는 그렇게 크지 않고... 더 단련을 시켜야 많이 다니는데...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건강하게 불금 잘 보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