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드라마(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예고 서세이와 유론, 황금 용병단과의 마지막 전쟁을 치르면 칠왕좌는... 칠왕좌로 출항하는 대너리스 선단

by 네시오 2019. 4. 30.
728x90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4 | Preview (HBO)

 

4화는 이렇게 진행이 되나 보네요.

우선 불타오르는 윈터펠이 모습이 보이는 걸로 봐서는 나이트 킹과 갇 전쟁을 끝낸, 날이 밝은 윈터펠의 모습 같습니다.

서세이의 뒷모습이군요. 용병단과 병사들을 보는 모습 같은데...

서세이의 흡족해하는 모습 옆에는 유론이 있군요.

부숴진 윈터펠을 재건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무사한 무결병도 보이고요.

산사와 아리아, 저 뒤에는 겐드리네요.

 

대너리스 "위대한 전쟁에서 우리는 승리했습니다!"

 

존의 모습이 좀... ㅋㅋ

 

대너리스 "이제는 마지막에서 승리 할 것입니다!"

산자들은 축배를 들어야지요.

 

 

다시 전장으로 날아가야 하는 용과 용엄마.

 

한쪽에서는 아리아와 겐드리의 러브러브가 이루어지고 있네요.

아리아는 영웅 중에 영웅으로 등급!

 

전장에서 죽음을 맞이한 동료들을 화장 시키는 장례식이군요.

회색 벌레, 대너리스, 샘웰탈리, 베리스, 티리온, 브랜, 존스노우, 토르문드, 산사, 아리아, 미산데 등이 있는 거 같습니다.

오! 다이어 울프인 존스노우의 고스트도 샘 뒤에 있네요. 살아있었군.

 

스타크 가문의 지하 묘지 같은데.. 대너리스가 여기 있다는 것은... 존스노우와 출생에 대한 진지한 얘기를 하기 위함인가... 아니면 묘지 복원 공사를 하나 본데요..

 

출항을 한 것 같습니다! 용 친구도 날았네요!

 

유론은 왜 무릎을 꿇고 있는 건지..

 

 

 

용 친구들이 떠나려나 봅니다.

산사는 뭘 보고 있는 거지... 또 알 수 없는 표정이...

존스노우와 다보스 경이  어딘가 가는 군요. 둘 사이에 미세하게 보이는 건 토르문드 같은데... 뒤에는 길리? 하여튼..

 

타르가르옌을 상징하는 삼용입니다. 대너리스? 혹은 존스노우 선단이겠네요.

 

 

서세이 "우리는 그년을 뿌리째 뽑아낼 거야."

 

4화에서 뵙겠습니다~

왕좌의 게임 1-2권 세트 (개정판)
국내도서
저자 : 조지 R. R. 마틴(George Raymond Richard Martin) / 이수현역
출판 : 은행나무 2016.07.01
상세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