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9/0464

왕좌의 게임 시즌8 4화 예고 서세이와 유론, 황금 용병단과의 마지막 전쟁을 치르면 칠왕좌는... 칠왕좌로 출항하는 대너리스 선단 Game of Thrones | Season 8 Episode 4 | Preview (HBO) 4화는 이렇게 진행이 되나 보네요. 우선 불타오르는 윈터펠이 모습이 보이는 걸로 봐서는 나이트 킹과 갇 전쟁을 끝낸, 날이 밝은 윈터펠의 모습 같습니다. 서세이의 뒷모습이군요. 용병단과 병사들을 보는 모습 같은데... 서세이의 흡족해하는 모습 옆에는 유론이 있군요. 부숴진 윈터펠을 재건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무사한 무결병도 보이고요. 산사와 아리아, 저 뒤에는 겐드리네요. 대너리스 "위대한 전쟁에서 우리는 승리했습니다!" 존의 모습이 좀... ㅋㅋ 대너리스 "이제는 마지막에서 승리 할 것입니다!" 산자들은 축배를 들어야지요. 다시 전장으로 날아가야 하는 용과 용엄마. 한쪽에서는 아리아와 겐드리의 러브러브가 이루.. 2019. 4. 30.
왕좌의 게임 시즌8 3화 숨 막히는 윈터펠 대전투 팝콘 준비 필수(스포) 2부 3화 1부 리뷰 바로 보기!! 3-1부에 이어서, 바로 하늘이 나옵니다. 존이 나이트 킹을 쫓아 올라간 그 하늘... 존은 대니와 열심히 나이트 킹을 찾다가 별안간 바세리온이 뿜는 파란 불꽃을 발견합니다. 대니를 쫓아 불을 뿜는 바세리온과 나이트 킹! 엄마한테... 불을... 잘도 뿜네... 한편, 언데드들을 피해 아리아는 성 내부로 피신을 합니다. 그런 언데드들은 내부까지 진입해 이리저리 돌아다닙니다. 긴장된 순간, 언데드가 아리아를 발견!?!? 하는가 싶더니, 금세 사라지는 아리아... 이번에는 코너에서 튀어나오는 언데드를 일격에 처치합니다. 지하묘지의 문이 울립니다. 들어가겠다고.. 안에 있는 사람들 산사를 포함해 매우 불안해합니다. 아리아를 도와주려 돈다리온과 클리게인이 내부로 진입합니다. 하지만.. 2019. 4. 30.
왕좌의 게임 시즌8 3화 숨 막히는 윈터펠 대전투 팝콘 준비 필수(스포) 1부 3화가 방영이 되었습니다. 숨 막히는 대전투를 벌이기 바로 직전까지 갔었죠! 이번 3화부터 분량이 80분으로 늘어서 엄청 긴장되는 장시간에 사투를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바로 시작합니다. 마지막 부분에 3화 2부 링크 걸려 있습니다. 클릭해서 보세요~ 긴장된 손이 보입니다! 샘도 전투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정신 차리라는 말과 함께 무기가 쥐어집니다. 카메라는 장면을 끊지 않고(롱테이크) 긴장감 있게 샘웰 탈리를 보여줍니다. 바로 뒤에는 2화에서도 전투에 참여한다고 밝혔던 모르몬트가의 레이디가 지휘하고 있습니다. 조라경과는 사촌 관계죠. 바로 이어서 가방을 챙기는 티리온이 보입니다. 시선을 돌리니, 브랜이 테온과 이동하고 있습니다. 약속된 유인 장소로... 서로 바라보기만 할.. 2019. 4. 29.
도심 속에 자연이 숨 쉬는 곳 서울숲 뚝섬에 있는 센트럴파크로 가죠! 네시오의 잡화점. 도심에서 벗어나지 않아도 자연과 함게 할 수 있는 근린공원인 서울 숲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숲에 롤모델이 되었던 건 미국 뉴욕의 센트럴파크였습니다. 예전에 사슴 보러 오고 그랬었는데... 가까이 있어도 가기는 쉽지 않네요. ㅋ 역시 엄청난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했군요! 튤립 보러 가는 거예요!! 우선 지하철 분당선을 타고서 열심히 서울숲으로 갑니다!! 이날 사람 엄청 많았어요!! 4번 출구로 나가야 조금 더 가까울 거 같아서 4번 출구를 찾아갔습니다! 역사 안에 사람들이 우루루 서울숲으로 가는 거 같아요! 저는 4번 출구로 나가서 서울숲으로 들어갔지만... 아래 사진 보시면... 3번 출구로 나가시면 주말에? 플리마켓이... 이런 플리마켓도 하고 있었습니다. 볼거리가 많았어요! 서울숲 역 3번 출구로 나와서.. 2019. 4. 29.
대전 맛집 두꺼비만두전골막국수!! 가성비 좋은 식당 코다리비빔막국수로 식욕을 불러내자! 네시오의 잡화점 회의를 하러 대전에 들렀다가 점심 먹을 시간에 당당하게 면을 먹고 싶다고 얘기했더니, 그럼 이곳을 가자고 하더군요! 그곳은 바로 두꺼비만두전골막국수!! 막국수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갔죠! 역시 현지에 계신분 추천이라 그런지 인기가 많네요! 블로그 리뷰가 엄청나군요. 외부에 주차장도 넓고 실내도 넓고 다 넓어요. ㅋㅋㅋ 마음에 쏙 듭니다. 저는 막국수를 먹으러 왔지만 칼국수 먹는 테이블이 많았습니다. 만두전골도 괜찮다고 하던데... 대전에 자주 오고 싶은데 그게... 언제 또 올지.. ㅋㅋ 코다리비빔막국수!? 이런 메뉴는 처음 보는 거 같네요. 바로 주문 넣어야겠죠! 내가 좋아하는 면이 나오려나... 모자라면 사리추가 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을 메뉴 보고는... ㅋㅋ 점심 2시까지 주꾸미 볶음 주문시, 칼.. 2019. 4. 29.
일산호수공원 갔다가 백종원 본가에 가서 푸짐한 우삽겹을 배불리 먹고 왔어요~ 우삼겹 최고 야채 듬뿍 최고! 네시오의 잡화점 일산호수공원 놀러 갔다가 점심 먹으려고 돌아다녔는데, 라페스타 쪽에 먹을 곳이 너무 많았습니다. 으이그... 이런 진짜 결정 장애... 완전 고르기 힘들었다가 그래 우겹, 우삼겹으로 가자! 백종원은 절대 실패하지 않으니까 일산도 믿는다 하는 마음으로 갔습니다!!ㅋ 백종원의 본가 라페스타점에도 사람들이 많이 다녀갔네요. 정말 엄청 먹었어요! 우삼겹을 둘이서... 4인분에... 냉면까지 먹어버려서... 식사류도 맛있는데... 약간 새마을식당하고 비슷한 구성이기도 합니다. 고기는 다르지만 ㅋㅋㅋ 말이죠. 본가에서 제일 기분 좋을 건... 야채가 풀로 한꺼번에 나오는 겁니다!! 양파도 큼직하니 잘라서 넣고, 호박 음 구워 구워 고기랑 구워~ ㅎㅎ 쌈에 싸먹으면 정말 최고죠! 너무 푸짐해요. 한참 먹다가 냉면도 .. 2019. 4. 28.
홍대 맛집 The450 홍대가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입니다 네시오의 잡화점 홍대에서 유명한 파스타, 피자, 함박스테이크 맛집 The450입니다!! 약속이 있어서 부랴부랴 검색했는데... 항상 가던 곳을 갈까하다가 이곳이 유명하길래 바로 픽했습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와우 이미 유명한 곳이라 블로그 리뷰가 엄청나게 많이 있네요! 450은 화덕 온도를 뜻하는 거라고 하네요~ 예전에 어느 치킨집(네시오의 잡화점 블로그 중에 ㅋㅋ 있죠)이 생각 나네요. 온도! 온도! 갈비로제파스타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로제는 인기죠! 피자는 이탈리아 스타일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올라와 있네요. 저희는 저녁 식사 시간을 조금 넘긴 터라... ㅋㅋ 스테이크는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쉬림 크림 파스타랑 디아블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고르곤졸라를 포기하고... 로제는 맛있겠다... 라고 생각만 하고는 다른 걸.. 2019. 4. 2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