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홍대 맛집 The450 홍대가 맛있는 파스타와 피자입니다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28.
728x90

홍대에서 유명한 파스타, 피자, 함박스테이크 맛집 The450입니다!! 약속이 있어서 부랴부랴 검색했는데... 항상 가던 곳을 갈까하다가 이곳이 유명하길래 바로 픽했습니다! 후회는 없습니다. 와우

이미 유명한 곳이라 블로그 리뷰가 엄청나게 많이 있네요! 450은 화덕 온도를 뜻하는 거라고 하네요~ 예전에 어느 치킨집(네시오의 잡화점 블로그 중에 ㅋㅋ 있죠)이 생각 나네요. 온도! 온도!

갈비로제파스타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로제는 인기죠! 피자는 이탈리아 스타일입니다~

메뉴는 이렇게 올라와 있네요.

저희는 저녁 식사 시간을 조금 넘긴 터라... ㅋㅋ 스테이크는 패스하기로 했습니다.

 

 

쉬림 크림 파스타랑 디아블라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고르곤졸라를 포기하고... 로제는 맛있겠다... 라고 생각만 하고는 다른 걸 주문했어요. ㅋ

쉬림프 크림 파스타 나왔습니다~ 파스타 먹을 때는 숨을 쉬는 게 아닙니다. ㅠ.- 맛있어...

디아블라~~~ 소스는 안 찍혔네요! 피자는 그냥 고소하게 씹어줍니다!!

저녁 시간을 넘겨서 많이는 시키지 않았지만...(저녁을 가볍게 먹어서...)

홍대 맛집 스럽게 확실히 분위가 있었습니다.

 

 

업체에 있는 사진들도 함 보시죠~~

하.... 맛있겠다. ㅋㅋ

 

 

다시 봐도 고문이네요. 너무 맛있었는데, 다른 인기 메뉴를 못 먹은 게 참... 아쉽네요... 우걱우걱 먹어줘야 하는데...

내부도 참 홍대스러운 맛집 분위기였습니다.

 

피자.... 파스타...

홍대, 상수, 합정 맛집!!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