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도심 속에 자연이 숨 쉬는 곳 서울숲 뚝섬에 있는 센트럴파크로 가죠!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29.
728x90

도심에서 벗어나지 않아도 자연과 함게 할 수 있는 근린공원인 서울 숲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숲에 롤모델이 되었던 건 미국 뉴욕의 센트럴파크였습니다.

예전에 사슴 보러 오고 그랬었는데... 가까이 있어도 가기는 쉽지 않네요. ㅋ

 

역시 엄청난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했군요! 튤립 보러 가는 거예요!!

 

 

우선 지하철 분당선을 타고서 열심히 서울숲으로 갑니다!!

 

이날 사람 엄청 많았어요!! 4번 출구로 나가야 조금 더 가까울 거 같아서 4번 출구를 찾아갔습니다!

 

역사 안에 사람들이 우루루 서울숲으로 가는 거 같아요!

 

저는 4번 출구로 나가서 서울숲으로 들어갔지만... 아래 사진 보시면... 3번 출구로 나가시면 주말에? 플리마켓이...

 

이런 플리마켓도 하고 있었습니다. 볼거리가 많았어요! 서울숲 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서울숲 가는 것도 강력 추천합니다! ㅋㅋㅋ

 

잔뜩 구경하고는 들어가도 좋다는... 으으.

저는 서울숲으로 슝슝~

 

 

사진은 그냥 나열하겠습니다!! 저 뒤쪽에 보이는 빨간색 구조물로 순간 이동!!

 

 

 

돗자리 깔고 쉬는 사람들 많았어요! 가족단위의 방문자도 꽤 보였습니다. 그런데 혼자도 많이 오시더라고요. 혼자 오시는 분들은 어차피 큰맘 먹고 오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 ㅋㅋ 그냥 지나가는 거 일 수도 있고.. ㅋ

 

자 이제, 서울숲에서 포토 타임으로 최적화 되어 있는 곳~~ 경마동상입니다!

예전에는 없던 튤립이 ~ 오웃!! 튤립 맞는 거지?? ㄷㄷㄷ

 

너무 예쁘죠? 이번 주말에는 서울숲으로 나들이 어때요 ㅋㅋ

 

 

하늘이 맑지는 않았지만 공기는 쾌적했습니다~

남산길 가는 곳~~

출발점 원형광장~ 서울숲에서 남산까지 가고 싶지만 오늘은 아닌 거 같아!! ㅋㅋㅋㅋ

하늘 왠지 느낌 있죠? 어둡고 부정적이긴 하지만 느낌은 있네요.

 

가지도 않을 남산길을 유심히 보다가... 배가 고파서!! 고개를 사정없이 돌립니다!!

 

 

헐 CU!!! 허기는 달래면서 구경하자고요!!

 

 

숲속놀이터 사진이 여기 있는 거지... 왜 왜왜!!

 

야외에서 먹는 라면은 무슨 맛일까요!! 하... 행복해.

소확행 난 너무 좋아!!

 

 

배불리? 먹지는 못했지만 바로 슬슬 걸으며 꽃구경을 합니다.

사진 막 찍고 싶은 충동에.. 사로잡힌... 나.

 

꽃구경 제대로 하고 다시 녹색길로 걷습니다. 이정표가 있어요!

 

여기가 어디였더라... 까먹었네... 으읔... 찍었을 때는 이유가 있는 것인데...

오토바이 출입금지! 흡연 금지!! 금지!! 공원을 지킵시다!!

 

이제 그냥 사진 나열할게요... 갑자기 순서를 뒤섞어놔서리 ㅋㅋ

 

여기는 입구 쪽인데... ㅋㅋㅋ

 

정원... 아니 공원이 엄청 깔끔하게 가꾸어져 있습니다.

 

 

 

삼삼오오 모여서 힐링하는 그곳... 유유자적 태평해 보이죠~

 

짜잔~~ 꼭 춤을 추는 거 같아서 한참을 멈춰서 봤습니다!

자연이란 참... 억.. 내가 이런 생각을.... ㅋㅋㅋ

 

 

숲속놀이터!!! 이곳은 숲속놀이터!!

 

ㅋㅋㅋ 서울숲에서 여유를 느끼고 나왔습니다! 참 괜찮은 그곳!!

서울숲~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