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뚝섬 한강공원에 저녁 나들이!! 시원하게 나와서 걸어요~

by 네시오 2019. 5. 8.
728x90

한강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이제 좋아서 한강을 찾게 되네요. 밤 마실 나온 강아지들도 많이 보입니다!

 

 

너무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와서 사진 몇 장 남깁니다! 이번 5일에는 더워서 정말 고생했습니다. 사람도 많고 날도 덥고 ㅋㅋㅋㅋ 진짜 여름이구나 싶더라고요.

 

 

저녁에는 기온이 떨어져서 걸칠 것이 필요하지만 그래도 지금 나와도 나름 좋았어요!

이렇게 찍으니까 진짜 멋있네요. ㅋㅋㅋ

 

 

늦은 시간이라 사람이 없어 보이지만....

 

 

꽤 많았습니다! 자전거 타시는 분들도 많았고 걷는 사람들이 제일 많았지만요.

저는 슬슬 배고파서 편의점을 찾았습니다.

 

역시 편의점에 사람이 제일 많아!

 

 

셀프로 봉지 라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ㅋㅋ 간단한 조작으로 조리가 가능한 즉석 라면 볼 때마다 신기해요. ㅋㅋ 저는 진라면 먹고, 친구는 신라면으로 먹었는데...

 

얼마나 허기가 졌었나... 즉석밥을 먹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먹고...

 

 

먹을 때 정신 팔려서 먹더라도 사진은 남겨야 하는데... 그게 잘 안되네요..

 

 

다 먹고 산책 나온 댕댕이들 구경도 하고 놀이터에서 간만에 그네도 타고 ㅋㅋㅋ

 

북두칠성! 득!

 

 

한강공원에서 북두칠성을 담았습니다 ㅋㅋ

요즘 돗자리, 텐트 대여가 많아졌다는데... 잘 쓰면 좋고, 못 쓰면 별로인 거 같아요.

 

이제 여름이 되면 자주 놀러 가려고 합니다. ㅋㅋ 즉석 라면은 적당히 먹어야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