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서울대공원 동물원으로 가자! 장미 축제도 보고 소풍, 나들이로 최고의 장소.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5. 17.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제 여름이 바로 코앞에 온 거 같아요. 

하루가 다르게 날씨가 바뀌네요.

가장 더웠던 긴 연휴도 있었고 말이죠.

 

그럼, 나들이 가기 좋은 장소인 곧 있으면 

장미 축제도 있을 테마파크인 서울대공원 

동물원 다녀왔을 때 리뷰를 쓰겠습니다.

 


서울대공원 동물원으로 가자! 장미 축제도 보고 소풍, 나들이로 최고의 장소. 네시오의 잡화점

 

연중무휴로 나왔네요! 와우~

 예전에 서울랜드 포스팅을 했었는데... 

분량이 너무 많아서 3편으로 나눠서 했었죠.

동물원은 그 당시 다녀왔었는데... 포스팅하기 

너무 힘들어서 지금 하게 됩니다. 시기도 시기고요.

ㅎㅎ

 

 

서울대공원은 진짜 소풍도 많이 가고 

나들이도 많이 갔곤 했는데..

참 괜찮은 곳이에요. 미술관에 동물원에 

식물원에 캠핑장에.... 음

 



 

다녀간 사람들도 엄청 많네요.

 

 

이번 장미 축제 보러 가려고 하는 참인데.. 

많이들 가시겠죠... ㅋㅋ

 

그럼 그때 찍었던 사진을 몇 장 남겨봅니다~

 

 

큐비 홍학~ 예쁘죠!ㅎ

 

 

여긴 기린입니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요즘에는 기린이 왜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귀여워 ㅎㅎ

 

 

다음 선수는 미어캣! 정말 신기한 친구들입니다.

 

 

어린 사자 친구! 안녕~

 

 

낮잠 자는 호랑이 친구들~

 

 

어딜 보고 있니? 여기는 아이들이 있는 

곳입니다. 호랑이 친구들도 그렇고요~

 

 

너구리 너무 귀엽네요. ㅋㅋ

 

동물원이나 서울랜드나 길 잃으면 

정말 대책 없습니다.

길치인 저로서는 여기가 어디쯤인지는 

모릅니다. 봤던 동물이 보이면 다른 곳으로 

가면서 길을 찾았습니다. ㅋㅋㅋㅠ

 

아, 악어가 있는 곳은 대충 기억나는 거 같은데 

말이죠.

 

 

무서운 녀석들도 한낮에는 나태하군요. ㅋㅋ

 

 

딱 텔레비전에서 봐왔던 그 자세!! 크롱!



가젤!

 

 

가젤이었던 것 같습니다. 저 흰 바위 뒤에 

있던 녀석이 계속 멈춰서 경계했었죠. ㅋㅋ

 

 

사슴들~

 

 

음... 이름 모르겠다. 영양인 거 같은데..

 

 

먹고 먹고 또 먹고~

 

낙타 친구들도 먹고~

 

 

물 먹고~

 

자고, 사자들은 떼 낮잠 ㅋㅋㅋㅋ

 


다녀 오는 길은 좀 피곤하긴 하지만 그래도 

추억이 쌓이는 나들이는 참 괜찮은 거 같아요.

 



 

지금부터는 업체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보세요~ 

제가 찍은 거 보다 훨씬 좋네요.

 

조련사님도 나오셨네요~~ ㅋ

 

넓게 보니까 다 보이네요. 미니어처 같습니다.

 

 

봄마다 벚꽃도 엄청나다고 하는데, 봐보세요.

 

 

이야~ 그림입니다.

 

 

걷는 게 힘들어서 열차 타고 올라갔던 걸 

후회합니다. ㅋㅋ

 


호랑이, 코끼리, 사자와 선인장까지 말이죠~

이제 드디어 나들이 가기 좋은 시기가 왔어요!!





좋은 추억 만들러 대공원 나들이 다녀오세요~

서울대공원이 저는 개인적으로 많은 향수를 

느끼는 곳이라 언제나 즐겁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