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제주도 맛집 월정리 그때그집

by 네시오 2019. 12. 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얼마 전 제주도에서 먹었던 흑돼지 맛집 '그때그집' 월정리점을 소개합니다.

 

 

제주도를 갔습니다.

맛있는 경치와 음식을 눈과 입으로 먹으려고요!

 

제가 생선 종류를 잘 못 먹어서 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서치를 시작했습니다.

 

맛집 참 많네요. ㅋㅋ 이거 먹을까 저거 먹을까 한참 생각하고 서치 하고, 난리가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고심 끝에 리뷰가 곧 1000개가 달리려고 하는

그때그집 흑돼지로 정했습니다.

 

월정리그때그집 네이버 페이지

 

바다에 있다가 바로 출발해서 브레이크 타임 바로 전에 도착했습니다.

저희가 간 곳은 월정리!!

 

주차장도 넉넉하고 매장도 넓었습니다.

사실 제가 검색했던 곳은 아니어서 반신반의했습니다.

 

오픈은 오전 10시 마감은 오후 11시고, 휴무는 둘째 주, 넷째 주 수요일이네요.

 

 제주 애월, 함덕, 세화, 도두, 월정리, 한림, 시청 7개의 지점을 보유한 흑돼지 오겹살 및 흑돼지 김치찌개 전문점입니다.

 

제주도민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면서 유명 연예인분들도 자주 방문하시는 식당입니다.

 

고기를 직접 구워드리고 있으며, 좋은 재료, 저렴한 가격, 친절을 우선으로 영업하는 그때그집입니다. 항상 최고의 맛으로 모시겠습니다!

 

제주에 7개 지점이 있군요.

 

월정리그때그집 메뉴 페이지

 

점심특선도 있었군요!! 저희는 세트로 갔습니다.

이렇게 다양하네요.

 

 

사실 들어가자마자 사장님이 세트는 여자 두 분이서도 먹는다길래...

시켰던 오겹살 세트... 맞나 ㅋㅋㅋ

 

자 그럼 여기 매장에 또 괜찮은 점을 보면...

 

아래 라면하고 밥하고 셀프로 무한대로 먹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버너 보이시죠! 계란 후라이도 ㅋㅋㅋ

 

 

하...

정말 배가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라면이고 밥이고, 후라이고 하나도 못 먹었어요.

 

왼쪽에 반찬만 리필해 먹었습니다. 푸짐합니다. 명이도 리필되고 ㅋㅋㅋ

 



 

기본 반찬 세팅됩니다~~

 

 

진짜 푸짐하기는 엄청나게 푸짐했어요!

조금 허기졌었는데 보는 것만으로 허기가 싹~

 

 

고기는 초벌 되어서 나옵니다.

중앙에 있는 양념장은 인기가 많다고 하던데...

 

저는 비린 걸 못 먹어서... 조용히 내려놨습니다.

 

다음은 세트로 나오는 서비스? ㅋㅋ 흑돼지 김치찌개!!

 

 

이거 기가 막힙니다. 저는 김치찌개 너무 맛있었어요.

엄청 인기 많은 메뉴인 거 같던데요. ㅋㅋ

 

서비스 계란찜도 나옵니다.

 

 

 

헐... 딱 이거 두 개만 먹어도 밥은 두 그릇 이상 먹을 텐데...

 

ㅋㅋㅋ

 

자글자글 어느새 고기가 노릇노릇 익고 있습니다.

 

 

엄청 푸짐하죠!!

맛난 음식 앞에서는 말이 없어집니다.

 

 

큼직큼직하고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나름 대식가인 제가...

 

일행은 이미 젓가락을 손에서 ㅋㅋㅋ 배는 부른데 라면은 먹고 싶다고 고민하고 있더군요.

 

아참!! 새우!

 

 

새우 진짜 도톰하고 고소하고 잘라서 고기와 쌈으로 싸 먹으면 대박입니다.

 

흑돼지 맛집을 제대로 알았습니다. ㅋㅋ

 

<월정리그때그집 위치>

 

그냥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도 맛있고 심지어는 콘 옥수수... 와우 맛있었어요.

 

아쉬운 건 배불렀다는 것!! 그래서 남겼다는 거.. ㅠ

 

아참, 식혜를 주셨는데, 그 식혜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배 불러서 숙소에서 마셨는데... 몇 병 포장해서 오고 싶었으나, 이미 떠나오는 바람에...

흑... 흑돼지 최고. 

 

다음에는 시내 쪽으로 가서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