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음식점

을지다락 힙지로 맛집

by 네시오 2022. 6. 27.
728x90

가츠산도1.

서울 중구 수표로에 있는 맛집 을지다락.

을지로 힙플레이스는 찾기 힘들었다.

 

을지다락 입구1.

찾아가는 길이 좀 복잡했다.

위치는 을지로3가역 9번 출구와 충무로역 6번 출구 중간쯤에 있다.

 

 

겨우 찾은 곳에 웨이팅이 길었다.

덥고 습한 날 꽤 오랜 시간을 대기하니

차라리 명동에 가서 먹자고 괜한 소릴 던져봤다.

 

가츠산도2.

인내력에 한계점이 다가올 때쯤 우린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고 음식을 받았다.

진짜 다락에 위치한 을지다락.

돈가스 샌드위치... 가츠산도 식감도 좋았다.

 

다락오무라이스1.

여기를 오는 사람들은 오므라이스를 먹고 

파스타를 먹고 좀 모자랄 것 같으면 가츠산도를 

먹는다고 한다.

 

 

우리도 똑같이 먹었다.

길었던 기다림도 음식이 목구멍을 넘어가니 

기분 좋은 추억으로 바뀌어만 갔다.

단연코 다락오무라이스는 꼭 먹어야 한다.

 

매콤크림파스타1.

매콤크림파스타, 난 이게 제일 신기했다.

맵다고 표시되어 있지만 맵질이들이 먹어도 

먹을만하다. 안 맵다.

 

매콤크림파스타2.

분위기는 역시 힙한 만큼 감성적 공간이었다.

웨이팅은 좀 길었지만 식사가 시작되면 또 

먹으러 오자는 말을 너나 할 것 없이 한다.

 

인간은 위대하다는 생각을 하며 수다를 떨었다.

웨이팅 인내의 한계는 내 차례 전까지만이라는 사실. 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