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잡화점) 피치홈을 먹었어요. 피자치킨 고민 끝 바로 배달입니다.

by 네시오 2019. 3. 11.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입니다.

 

오늘은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피자랑 치킨에서 딱 막혔습니다.

엄청 고민했는데...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먹을 수 있는 피치홈?을 발견했습니다.

 

 

예전에 '피자 나라 치킨 공주?'이런 이름의 매장에서 주문해 먹어봤었는데...

 요기가 거긴가 싶네요.

 

 

피자와 치킨이 등장했습니다. 두 가지를 먹는데, 가격도 착했어요. 꽤 먹음직스럽죠?

 

 

피자 진짜 맛있게 먹었습니다. 콤비네이션이었는데... 와 거의 숨도 안 쉬고 먹었어요!

 

치킨도 맛있었는데, 전 피자보다는 별로였던 거 같아요. 기름이 많았고 후라이드라서 그런지...

양념이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다음에는 다른 종류의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한번에 두 가지를 먹어봤습니다. 것도 저렴하게... ㅋㅋ

 

 

많은 분들이 만족을 하셨나봐요. 으흐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