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잡화점) 김준현의 피자헤븐 헤븐스페셜 피자는 언제나

by 네시오 2019. 3. 6.
728x90

 

안녕하세요. 피자헤븐을 소개해 보렵니다.

뭐 소개라하기 보다는 그냥 먹었다는 표시가 적절한 표현이겠네요. ㅎㅎ

 

맛있는 녀석들을 매우 굉장히 많이 보는데, 거기에서 아주 맛있게 먹는 김준현이 모델인

피자헤븐에서 피자 한 판 주문합니다.

 

 

한성대 쪽에서 일을 많이 보는 터라 동소문점에서 주문을 합니다.

솔직히 피자헤븐은 워낙 유명해서 굳이 다른 설명은 안 할게요..

 

 

<업체에 있는 매장 사진>

 

제가 먹었던 메뉴는 '헤븐 스페셜'입니다.

엄청 맛있더라고요.

 

 

사이즈를 착각해서 작은 것을 주문하는 실수를 범했습니다. 어찌나 아쉽던지...

 

며칠 전에 에땅에서 크게 헤딩을 하고 나서 처음 먹는 피자라 전투적으로 먹었습니다.

 

 

 

 

업체에 올라와 있는 사진들.

 

제가 먹은 것은 위에 업체 등록 사진에도 있는 헤븐 스페셜이네요! ㅋㅋ

피자는 언제 먹어도 또 먹고 싶은 음식입니다. 으흐흐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