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잡화점) 인천차이나타운 김치찌개와 묵밥이 맛있는 왕갈비홍두께삼겹살

by 네시오 2019. 3. 6.
728x90

인천 차이나타운 쪽에 위치한 음식점 왕갈비 홍두께 삼겹살에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지 좀 됐는데요, 드디어 올리네요.

 

 

 

아트플랫폼에 왔다가 밥 먹으러 무작정 걷고 또 걸어서 찾아간 곳입니다.

 

주위에 음식점이 많았는데 여기가 끌리더라고요. 그래서 홀린 듯 들어갔습니다.

김치찌개와 묵밥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착해서 나름 기분이 좋았습니다.

갈빗집인데 식사류만 시켰네요. 낮이라 고기를 먹기가 조금 그래서...

반찬 보세요 개수도 많고 맛있습니다. 저는 사실 밥 두 공기를 먹었습니다.

근처에 식사할 곳 찾으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ㅎㅎㅎ

 

다음에는 불고기랑 닭도리탕에 한번 도전해 보겠습니다. ㅋㅋ

 

 

위치는 바로 이곳 아래 이곳!!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