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잡화점) 대학로 명륜포차 과메기 맛집입니다요

by 네시오 2019. 3. 11.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에는 '과메기' 맛집으로 추천받은 명륜포차를 소개하겠습니다.

 

 

과메기는 아무나 먹을 수 없는 음식이기에 아는 지인이 포장해 와서 먹는 것을

옆에서 멀뚱멀뚱 쳐다봤습니다.

 

생선을 못 먹는 체질이라... 옆에서 과자 먹으며 보고 있었는데...

하나 먹을 때마다 지인이 추임새를 얼마나 집어넣는지..

 

맛있게는 생긴 구성이었는데...

 

용기를 내서 몇 점 먹었습니다. 오? 그런데 먹을 만은 하네요. 하지만 저는 먹기가...

생선 자체를 잘 못 먹는 내력이 있는지라..

 

과메기 좋아하는 지인은 매년 여기서 엄청 먹는다 하네요. ㅋㅋ

 

저는 지인이 먹을 때만 그냥 몇 점만 먹는 수준으로... 해야겠어요!

좋아하시는 분들 대학로 가실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