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

히든싱어7 출연자 미리보기 박효신 나훈아 김동률 이효리

by 네시오 2020. 11. 19.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이번 히든싱어6 대박사건이었죠?

 

정말 모창 능력자들의 능력이 대단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히든싱어7 예고에서 나왔던

출연자들을 한번 보려고 합니다.

 

히든싱어 시즌 7 출연 가수 라인업 6명 공개

히든싱어7 출연자 미리보기 박효신 나훈아 김동률 이효리

바로 누가 있는지 살펴보면, 

첫 번째 사진은...

이승철입니다. 대단하겠네요?

이후에 나오는 출연 가수도 정말 

기대가 무척이나 많이되는데요.

 

두 번째는 김동률입니다.

진짜 실화인지 의심스럽지만 

호강하겠네요. 시즌 7 빨리 오세요! ㅋ

 

다음은 천옥에서 효리로!

이효리 정말 재밌을 거 같아요!! ㅋㅋ

세 번째가 이효리라니 말이죠.

 

 

솔직히 이효리는 방송을 많이 하고 있어서 

그렇게 놀랍지만은 않네요.

 

이 다음이 대박입니다.

 

네 번째 주자는 박효신!!!

이때 본방 사수는 기본에 아마도 

두고두고 볼 거 같네요.

 

시즌 6에서 장범준과 이소라가 나왔다는 게 

정말 잘 안 믿겨졌었는데.... 박효신 나오는 거 

바로 믿습니다. 만쉐 만쉐~~

 

다섯 번째는 이미자입니다.

레전드 긴 하지만 음... 

여하튼 JTBC의 섭외력 장난 아니군요.

 

여섯 번째는 바로바로~

나훈아!!

추석 때 어른들을 TV 앞에 묶어두었던 

그분!!

 

나머지 6명도 대단할 거 같은 느낌입니다.

누가 있으려나.. 시즌 7 모창 능력자들도 

엄청 기대해 봅니다!! 대박일 거 같아!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