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

파아람 티 카페 이수역 카페 방배동카페골목 파아람티하우스 꽃차로 은은하게 힐링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28.
728x90

이수역에 내리면 예전 방배동 카페 골목이 있죠! 카페골목이 무너지기 전까지는 카페가 엄청 많았는데, 지금은 다양한 매장들이 있습니다. 그중에 특이한 건물이 하나 보여서 들어갔습니다. 그곳은 파아람 티 하우스입니다.

티 교육원도 있네요. 보통 카페는 아닌가 봅니다.

엄청 맑아지는 느낌의 카페, 차로 깨끗해지는 느낌 ㅋㅋㅋ

꽃차에 대한 설명이 한 벽면에 있습니다.

 

꽃차란?

꽃이 지니고 있는 특성에 따라

꽃차의 맛, 색, 향을 살리는 제다법을

거치면서 독성을 없애주고 그 꽃 고유의 맛과 향기 그리고 모양까지

즐길 수 있도록 법제한 것을 꽃차라고 한다.

꽃, 잎, 열매, 뿌리의 효능

꽃차에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함량이 채소와 과일에 비해

10배 이상 많다

좋은 꽃차는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고 머리를 맑게 하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준다.

*파아람 tea 하우스는 우리나라 산과들 청정지역의

꽃, 잎, 열매, 뿌리를 채취하며 한 땀 한 땀

수작업으로 정성을 담았습니다.

 

꽃향기가 듬뿍듬뿍~

종류가 엄청 많네요~ 이곳에 있는 것만으로도 건강해 지는 느낌입니다. ㅋㅋ

아몬드도 말끔하게 포장 되어 있네요~

고소한 서비스 아몬드입니다~

차를 고르면 직원분이 뜨거운 물을 부어주시는데, 모래시계가 다 되면 마시면 됩니다.

신기하네요. ㅋㅋ

저는 차와 잘 안 어울려서 ㅋㅋㅋ 그냥 일행이 해주는 대로 마셨습니다. 메뉴도 솔직히 몰라요;;;

너무 예쁘게 우러나오는 차!!  서비스로 나오는 아래 벚꽃 양갱입니다~ 약과도 있던데... 아 마카롱도 ㅋㅋㅋ

접시나 쟁반 찻잔, 주전자 등이 전부 잘 어울리죠!!

얘기하러 왔다가 엄청 찍어댔습니다.

꽃밭에 온 기분이었어요!

차를 마셨더니 건강해진 느낌으로 얘기도 담백하게 했습니다.

파아람 티 하우스~

약간 투박한 테이블과 의자지만 꽃향기 뿜뿜~

나오다가 2층도 한 번 사진 찍었습니다.

이 주변에 이효리 떡볶이집이 있는데 ㅋㅋㅋ 다음에 다시 가서 포스팅해야 겠어요.

힐링~ 힐링~ 이수역에 있는 파아람으로 꽃향기와 건강해짐을 느끼러 고고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