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멸치국수 맛집 미정국수0410대학로점 깊은 맛과 착한 가격 국수 본좌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5.
728x90

드디어 '미정국수'를 포스팅하게 되네요. 멸치국수 가성비 갑 투더 갑이죠. 정말 오래 다닌 집인데, 이제서야 하게 되네요.

벌써 대학로의 터줏대감으로 자리 잡았네요.

제가 여기 처음 갔던 게... 08년도였나... 음... 좀 오래 됐는데.. 정말 맛도 좋고 푸짐하고 싸고...

매번 생각나는 곳이죠. 국수하면 미정국수? ㅋㅋ 대학로에 몇 군데 있긴 한데.. 그중에 한 곳입니다. 주문 자판기를 저는 아마도 여기에서 처음으로 봤던 거 같아요.

자판기에서 메뉴를 고르고 자리를 잡은 다음에 반찬을 셀프로 물과 함께 들고 자리로 가 있으면

음식이 나옵니다.

비빔밥과 국수. 예전에는 멸치 주먹밥하고 멸치국수 이렇게만 주로 먹었는데... 그때는 학생이여서. ㅋㅋ

공연 볼 때, 생각나고 여름이면 콩국수 생각나고, 멸치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 라고 생각하게 만들었던 그곳... 바로 미정국수 ㅋㅋㅋ

예전과는 다른 느낌이지만 그 깊이 있는 맛은 그대로인 거 같아요!

 

대학로 포스팅을 시작했으니, 공연 리뷰 겸 포스팅을 냉정하게 해야겠어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