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낙성대 유명한 모모즉석떡볶이 5000원 볶음밥으로 마무리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5.
728x90

떡볶이 좋아하는 사람은 한 번쯤은 가봤다는 낙성대역 떡볶이 맛집 '모모즉석떡볶이'입니다.

저는 떡볶이 광팬이다 보니... 몇 번 가봤죠! ㅋㅋ

 

메뉴는 이렇습니다. 조금 욕심내면 엄청 배부르다는 사실을 기억한다면 볶음밥을 위해서는 떡볶이는 인수만큼만 주문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죠.

후기들 보세요~ 캬~ ㅋㅋㅋ 어렸을 때 먹었던 바로 그 맛!! 솔직히 맛을 기억하고 있지는 않아서.. ㅋㅋㅋ

주문해서 먹다보면 아래 사진처럼 됩니다. ㅋㅋㅋ 처음에 나왔을 때 찍지 못해서 좀 어수선하죠!

그래도 맛은 좋습니다! 항상 코스가 여기에서 즉볶 먹고 스벅 가서 커피 한 잔 하는

의외의 조합이...

자, 볶음밥!! 한 번 보세요~~

금방 뚝딱이죠 뭐! 이 정도야 ㅋㅋ

자 이제 업체에 올라와 있는 사진을 한번 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쫄면이 좋은데... 일행은 죄다 라면사리를 좋아하니... ㅋㅋ

만두 진짜 맛나요!

부담 없이 방문해 보세요~ 여기는 포장이 꽤 있더라고요. 퇴근 시간이나 하교 시간에..

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