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동리단길 낙지마당 성신여대역 4번출구 꼬막비빔밥 8000원 우와~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3. 27.
728x90

동리단길 들어보셨나요? '동리단길 낙지마당'이라는 상호를 보고는 이곳이 '동리단길'인가?

하기야 여기도 생길만하겠는 걸 했는데... 낙지마당 주위에 백반집인 시골집과 편의점, 그리고

일본식 샤브샤브 집이 모여 있습니다.

시골집도 가끔 갔는데, 이번 리모델링 후에는 아직 한 번도 못 가봤네요. 이번에도 고민하다가

저녁을 힘이 쏟아나는 낙지로 결정했습니다. 사실 꼬막비빔밥을 보고 들어갔습니다. ㅋㅋㅋ

업체에 올라와 있는 메뉴인데, 꼬막비빔밥 8000원 이게 없네요. 요즘 메뉴판을 잘 안 찍다보니... 흠

 

 

 낙지볶음은 두어 번 먹어봤는데, 꼬막은 처음이었습니다. 여튼....

자 밑반찬 나와주시고요~ 검은색이 담겨있는 거 저것은 미역국입니다.

자, 꼬막 비빔밥 등장합니다. 고소하고 맛나게 생겼쥬~~

다음 선수는 낙지볶음 볶음 볶음~~ 적당히 매운? 매콤해서 먹기 좋습니다.

요즘 매운 것을 많이 못 먹는 저도 아주 잘 먹습니다. 드디어 포스팅을 하게 되다니, 반갑다 낙볶~

밥그릇 널찍하니 비벼 먹기에 너무 좋습니다. 옆에 노란 통에 참기름?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간이 맞아서 더 안 넣었습니다. 맞나? 참기름이 맞았던 거 같은데..

간단히 먹은 이른 저녁만 아니었어도 소주 한잔하는 건데...

으흐흐 그런데 밥만 먹어도 배가 든든해서.

업체에 있는 메뉴 사진들입니다.

 

'치즈철판볶음'하고 '카레낙지볶음' 먹어 보고 싶은데, 타이밍이 참 안 맞네요.

먹는 날 다시 재포스팅 하겠습니다. ㅋㅋ

이렇게 성신여대역 4번 출구에 있는 '동리단길 낙지마당' 포스팅을 마쳤습니다~

 

 

으흐흐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