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60계 치킨 이영자 치킨 간지와 후라이드 이벤트 참여도 해보아요. 와우 치느님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3. 21.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입니다.

오늘의 치킨은 60계 이영자치킨이라고 하죠.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튀긴다는 60계 치킨.

 

항상 대학로에 일보러 갔다가 발견하곤 했는데... 광고 볼 때마다 먹고는 싶었는데 이미 배는

많이 불러있는 상태여서 못 먹었었지요.

그런데, 친구네 놀러 갔다가 주위에 60계 치킨이 있어서 주문했습니다..

 왠지 깔끔한 치킨... 흐흐흐 맛있어요. 이제 맛을 알았으니, 자주 먹겠죠.

 

저는 매운 걸 요즘 못 먹어서... 고추 치킨과 6초 치킨은 못 먹고... 후라이드와 간지치킨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은근 한 마리에 양이 꽤 되는 느낌이었어요. 처음에는 간지가 맛있다가 나중에는 후라이드가

맛있다가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긍정적인 맛! ㅋㅋㅋ

 

 

소시지 추가해서 주문했지요.  양 꽤 많죠? 두 마리를 네 명이서 먹었는데... 조금 남았다니까요. ㅋㅋ

물론 다른 것도 같이 먹었지만요. ㅋㅋㅋㅋ

 

 

너무 배부르게 먹었는데, 매운맛도 먹고 싶더라고요.

 

먹고 먹고 먹다가 박스를 옆으로 돌려보니, 이게 뭥미. 이벤트다!!

이벤트 명은 '찍고 올리고 받자'

헉 10만원 증정! (매월 추첨)

이런 건 참여해야죠. 흐훗

다른 친구들은 이미 몇 번 먹었다고 하는데... 자칭 치느님 찬양자의 한 사람으로서 지금 먹었다니... 부끄럽네요.

                                                      지도첨부는 필수!

이벤트는 '블로그 - 사진리뷰와 함께 글쓰기 도구를 이용한 지점지도 첨부 후 60계치킨 공식 블로그 안부게시판에 휴대폰번호 남기기!'

 

음, 한번 제대로 해서 다음에는 결과를 포스팅 해볼게요.

 

https://tv.naver.com/v/4674216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