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인생닭강정 성신여대 줄 서서 먹는 집 닭강정 최강자

by 네시오 2019. 3. 14.
728x90

생긴지 얼마 안 된 핫플레이스 '인생닭강정'

저도 이쪽에서 일을 하면서 몰랐던 곳인데... 어느 날 있길래. 원래 있었나 보다..

라고 생각하면서 후라이드를 컵에 담아 포장해 갔는데..

맛있는 거예요.

세 번째 방문 후 포스팅하려고 보니까 생긴지 얼마 안 됐네요. ㅋㅋ 

<양념닭강정>

너무 맛있는 닭... 이제 자주가서 먹음요. 닭 하면 나, 나 하면 닭. 흐흐 

다음 지도에는 아직 등록도 안 되어 있는지, 지도 첨부가 되지를 않네요.

가격은 이렇습니다.

컵 사이즈는 3,000원, 6,000원, 10,000원 있는데요.

중간 사이즈 M(반마리)를 둘이서 먹습니다. 물론 다른 것도 먹어서 그렇지만 ㅋㅋ

 개인적으로 '후라이드와 달콤한 인생' 이렇게 두 가지만 먹어봤습니다.

매운 걸 잘 못 먹게 돼서.. (달콤한 인생.. 낯이 익다 했더니 영화 제목이군요. ㅋㅋ)

위치는 바로 KFC에서 찾으면 찾기 쉽습니다. 워낙에 핫플레이스에 있다 보니,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여기 줄을 좀 섭니다.

이제 생각날 때마다 종종 가야겠어요. 이런 곳 너무 좋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