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드라마(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8 스크린 4월 19일 첫방 HBO 4월 14일 모든 영상 보세요

by 네시오 2019. 3. 23.
728x90

드디어 1년의 기다림 끝에 왕좌의 게임 시즌8이 방영을 하게 괬군요.

뭐하며 기다렸는지 모르겠네요. 다시 다 잊어버린 가계도... 정주행을 2~3번 했고,

시즌7을 몇 번 봤더라... 기다림에 지쳐서 그랬었나..

<[독점공개] 한국팬들에게 전하는 아리아&브론&브랜의 메시지>

이제 시작이군요. 다시 시즌1을 다시 보기 시작했으니, 14, 19일?이 되면 얼추 시즌7까지

볼 것 같아요.

 

스크린에서 4월 19일 금요일 밤 11시에 드디어 시작하네요.

불금이니 치느님과 함께 봐야하나... 왕좌의 게임은 항상 몰입도 최고라서 그냥 보기만 해서 ㅋㅋ

스크린 홈페이지에 있는 인물표입니다. 시즌8 주요인물인가 하는 생각이 잠깐했습니다. ㅋㅋ

음... 브랜 스타크가 나이트 킹 보다 위에 있네요. 브랜이 나이트 킹이라는 소문이 있어서 그런지

괜히 ㅋㅋㅋ 세르세이 서세이?? 암튼 엄청 기대 기대 됩니다. 개인적으로 엔드게임 보다 더 ㅋㅋ

<[왕좌의게임8] 티저 | 지하묘지 | 4/19(금) SCREEN 독점방송>

예고편만 봐도 보고 싶네요.

 

<[왕좌의게임8] 티저 | 맵테이블 | 4/19(금) SCREEN 독점방송>

<[왕좌의게임8] 마지막 시즌! | 4/19(금) SCREEN 독점방송>

<[왕좌의게임8] 미드의 왕좌의 귀환 | 4/19(금) SCREEN 독점방송>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가 나란히 전장에 있는 모습이 멋져보이네요. ㅋㅋ

다음에 기회가 되면 좀 자세하게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즌1 때 숀빈이 나오는 미드라길래 아무 정보 없이 시작과 동시에 보게 됐었는데..

처음에는 스파르타쿠스 급으로 재미있다가 시즌 중반 지날 때 즈음

내 모든 미드 인생을 앞질러 버리고 나갔던 왕좌의 게임 기대합니다.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