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맛

포천 고모리 한옥카페 부용원

by 네시오 2022. 9. 19.
728x90

물이 보이는 분위기 좋은 한옥카페~

고모리 카페마을에 있는 한옥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경기도 외곽에 아주 분위기 좋은 곳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찾아갔을 때는 주변이 조용해서 더 좋았습니다.

고모리 호수공원 근처에 있는 한옥카페도 신기했습니다.

 

 

찾아간 날은 하늘도 예뻤어요.

 

주말에는 주차장이 몹시 혼잡하다고 하더랍니다.

분위기 너무 좋지요?

이런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호수 공원인 고모리 저수지가 보입니다.

조용히 호수 바라보기 좋은 자리입니다.

단체석도 있고 볼거리가 아주 많았어요.

대부분 위에 보이는 다리에서 한 컷은 필수입니다.

저는 스무디를 먹었습니다. 맛있대요~

풍경이 좋으니 맛은 두 배였습니다.

 

 

쌍화탕 먹는 사람이 의외로 많다고 하더랍니다.

과자도 맛있게 먹었네요.

아주 모던한 실내에서도 몇 컷 찍었습니다.

행사 있을 때도 오면 좋을 것 같았어요.

겨울에 눈 내릴 때 오면 어떨지 한번 상상해 봤습니다.

농업용수 목적으로 만든 곳이 이렇게 멋진 곳이 되었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