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공연(연극, 뮤지컬 등)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나는야 돈키호테

by 네시오 2022. 6. 30.
728x90

포토존1.

작년 이맘때와 같이 비가 내리던 흐린 날이었다.

내렸다 그쳤다 심술부리는 하늘 때문에 관람 전까지 

몸도 마음도 옷도 가방도 꿉꿉했었다.

공연장 입구1.

돈키호테의 여정을 보러 모여든 사람들이 꽤 많았다.

사람과 비와 차 모든 것이 바빠 보였고 복잡했다.

 

캐스트1.

류정한 돈키호테와 최수진 말돈자다.

보고 싶었던 캐스트는 숭우테스와 돈자공주였지만, 

맞는 시간이 없었다.

 

 

산초는 항상 이훈진 배우 것을 봤던 것 같다.

개인적으로 산초와 제일 잘 어울리는 배우가 아닌가 싶다.

류정환1.

이번 공연도 좋았다. 괜찮았다.

하지만 주위에서는 정한테스의 아쉬움을 

표출하는 사람들이 좀 있었다.

 

승우테스1.

나도 아쉽긴 하다.

후일담이지만 류정한을 박은태로 헷갈려서 

예매했다는 사실이 있다. 하하.

 

객석1.

뮤지컬을 보는 재미는 공연장 입구나 주변이 

그 뮤지컬 컵셉으로 바뀌는 것을 보는 것 아닐까.

 

 

티켓 찾고, 허기가 찾아와 뭔가 먹으러 나갔었다.

 

최수진1.

이 때가 코로나 유행이 한참이어서,

주변 식당이 포화 상태였다.

 

 

 2018 맨 오브 라만차 The Impossible Dream M/V 홍광호

 

그래서 간단히 샌드위치 하나를 구입해, 

가까운 곳으로 갔다.

 

공연장 야외1.

붐비는 실내를 피해 비 때문에 한적해진 야외에게 

시간 오기를 기다렸다.

 

옆 접종센터1.

비는 내렸다 그쳤다를 언제까지 계속 반복할는지 

알 수 없는 하늘이었다.

 

내부2.

비를 피할 수 있는 그것도 내부가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아 그냥 비멍을 하다가 들어갔다.

 

 

그리고는 숨 막히는 돈키호테의 여정을 따라 

170여분 여행을 마치고 공연장을 빠져나왔다.

 

충무아트센터 입구1.

뮤지컬의 매력은 뭐니 뭐니 해도 

며칠간 지속되는 넘버 흥얼거리기다.

참 신기하다. 이런 게 문화 예술이 주는 힘인가 싶기도 하다.

 

22년 들어서 지킬을 보고는 영화만 봤던 것 같은데,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OTT를 소비하는 데에 재미 들렸었는데

폰에 남은 사진을 보니 이제 다시 공연장을 다녀야겠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