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공연(연극, 뮤지컬 등)

신나는 춤사위 귀를 즐겁게 입은 흥얼거리게 그리스 ~~ 디큐브아트센터 음향 빵빵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5. 3.
728x90

그리스 라이팅~~~

지금까지의 그리스는 잊어라!

네, 이번에 신도림에 있는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공연이 한다고 해서 보고 왔습니다!!

 

 

기존에 있던 뮤지컬 그리스가 동명인 영화 그리스

존 트라볼타, 올리비아 뉴턴존 주연으로 더 유명해졌죠!

 

 뮤지컬 영화 그리스는 아직도 기억이 나는데...

그리고 그리스는 미국의 50년 대

시대상을 그린 것이라 그런지...

왠지 지루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번에 오픈한 뮤지컬 그리스!!

 

 

장난 아니었습니다! 너무 신나서 봤습니다.

 

 

팝시컬이라고 해서 케이팝과 뮤지컬이

합친 새로운 장르라고 하는데!

 

너무 재밌어서 푹 빠져서 봤습니다.

 

 

언론 리뷰가 보이네요.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라이델 고등학교에 다니는 티버드파와

핑크레이디파가 모여 만들어내는

에피소드를 통해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디큐브아트센터 공연장에 있는 포스터>

 

여름방학을 보내고 개학을 하게 된 인물들이

각자의 이야기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더뮤지컬] 뮤지컬 '그리스' 2019 제작발표회 중에서 `Summer Nights`

 

제작발표회 때 선보였던 넘버이네요.

 

 

예전에 광고에서도 나왔었죠. 송혜교였나... 아무튼 ㅋㅋ

텔미 모어 텔미 모어!

이 부분이 뇌리에 박혀서 ㅋㅋ

엄청 고문이었습니다. 중독성 강해서 이거 ㅋㅋ

 

<오늘의 캐스트>

 

디큐브센터 음향은 정말 좋습니다!!

솔직히 디큡에서 본 뮤지컬 중에서

성공한 것이 많지 않았는데!!

 

그리스는 대성공입니다!

개인적 취향으로 지루하다는 인식을 없앴던

그리스는 록키호러쇼와 헤드윅처럼

재밌게 즐기다 나왔어요!

 

기술 발전은 참으로 관객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데 손색이 없었습니다.

입체적인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진 배경과

잘 만들어진 무대는 보는

재미를 2배로 만들어줬습니다!

 

 

공연장에서 바라본 매표소가 있는 층에

걸려있는 캐스팅 현수막이네요.

 

 

<그리스 출연진이 있는 포스터, 엘리베이터 위>

 

이번 공연은 프리뷰 기간에 맞춰 본 것인데.

(할인받아서 봤습니다. 크헐헐..)

 

쇼케이스도 그렇고...

음 아마 본 공연을 봐야 더 재밌는

공연을 볼 수 있을 거 같았어요!

 

초반에 B형 감염으로 정세운 대니가

휘청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캐스트 달력에 있는 걸 보니

다시 합류할 수 있을 거 같네요.

 

 

출연진은 이렇습니다!

 

 

빈스 역을 맡은 임기홍 배우 오랜만에 보네요!

처음 봤던 게 뮤지컬 달고나에서 였는데!

시간이 많이 흘러도 재밌고 유쾌한

건 여전했습니다!! 임빈스 ㅋㅋㅋ

 

<매표소에서 공연장까지 다니는 공연장 전용 엘리베이터>

 

 

뮤지컬 그리스 쇼케이스 하이라이트 영상 OD COMPANY

 

정말 많은 사람들이 공연을 관람하면서

웃고 손뼉 치고 춤추고 ㅋㅋㅋ

 

현대적인 대사들도 재밌고 연기들도

좋아서 많이 웃었네요.

그런데, 내용에 관한 부분 중에 별로

안 좋게 보는 인터파크 관람 후기를 봤는데....

케니키와 리조, 대니 등 학생 신분의 연애

때문에 그런 거 같았는데...

 

미국 얘기이고, 공연인 걸 감안하셔서

보셔야 할 거 같아요!

 

<2층 객석 로비에 있는 오늘의 출연진>

 

워낙 유명한 넘버가 많은 뮤지컬이라

속으로 따라 부르고 ㅋㅋ

인터미션 시간 없이 하는 줄 알았는데, 있었어요!!

잘못 알고 있었나... 흠..

 

<2층 로비>

 

사람들 몰려들기 전에 사진 ㅋㅋㅋ

샤롯데와는 다르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서 디큐브는 좋습니다! ㅋㅋ

 

샤롯데는 너무 방황하게 만들어서...ㅜ

 

 

공연이 끝나고 한 컷 찍었습니다!

 

이날은 커튼콜 촬영이 가능한 날이어서

영상도 남겼습니다!

엄청 화려하고 멋지게 변하는 그리스 무대.

그럼, 커튼 콜 영상도 한 번 보세요~

 

<커튼 콜>

 

신나 신나!! 오케스트라 박스에 지휘하는

메인 연주자님 정말 멋있었어요!

 

 

음악 감독님이시겠죠.

카리스마가 와우!!~

 

 

그리스란 50년대 미국의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젊은이들에게 유행했던

머리에 바르는 포마드 기름을 뜻하는 것!

 

좌석도 나름 괜찮고 2층도 잘 보이는데,

1층 객석에서 하는 무대 동선은

볼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관람 너무 잘 하고 와서 좋은

기분으로 맥주 한 잔 했습니다! ㅋㅋ

공연이 주는 즐거움이란 정말 신나는 일 같아요!

 

이번 기회에 신나는 뮤지컬 한번 보는 건 어떠세요~

그리스 라이팅~~

 

 

Musical Grease(뮤지컬 그리스) O.S.T [1994 Cast Recording]
음반
배급 : Various Artist
출시 : 2019.04.26
상세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