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의 멋/드라마(외국 드라마)

스타워즈 미드 만달로리안 시즌1-6화 베이비 요다의 귀염 여행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12. 17.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다시 우주로 날아오른 레이저 크레스트, 만도의 항해

6화 리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우주에 떠 있는 요새 같은 곳에 착륙한 만도는

란이라는 인물과 조우합니다.

 

일을 찾기 위해 란을 찾았다고 하네요.

 

란이 만도에게 제시한 일은 자신의 동료를 구출해 주는 것입니다.

인원이 다섯이 필요하지만 네 명만 모였다고 합니다.

 

 

그것도 만도의 크레스트를 사용하는 조건으로 일을 주는 겁니다.

불편한 만도에게 란은 동료가 될 네 명을 소개합니다.

 

 

왼쪽부터 세 번째 있는 메이펠드 적당한 체격을 가진

팀의 리더입니다.

 

만도도 그의 명령을 따라야 합니다.

란이 메이펠드는 자신이 본 최고의 암살자라고 하네요.

 

전 제국의 명사수라고 하니까 메이펠드가

'스톰트루퍼(제국의 흰색 갑옷 병사)'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만도를 조롱하는 말 같은데, 잘은 모르겠네요.

만달로리안이 스톰트루퍼처럼 얼굴에 헬멧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아니면 대숙청이라는 것 때문에 그런지...

여튼..

 



 

메이펠드는 레이저 트레스트를 보고 칸토 바이트

슬롯머신 같다면서 저게 아직도 날아다니냐며 농담을 늘어놓네요.

 

용어 어렵네요...

 

왼쪽에서 두 번째 뿔 달린 용병의 이름은 버그입니다.

육탄전이나 몸 쓰는 것을 주로 한다고 하는데... 초인입니다.

 

그리고

 

가장 끝에 있는 드로이드의 이름은 제로.

 

첫 번째 있는 할리 퀸 닮은 여자는 시안!

만도와 인연이 꽤 있어 보입니다.

 

Star Wars The Mandalorian Episode 6 - TOP 10 WTF and Easter Eggs

 

Chapter 6 - THE PRISONER

제 6화 '죄수'

 

 

그들은 신공화국 죄수 수송선으로 향합니다.

알고 보니 체포된 동료입니다.

 

제로의 운행으로 목표지점으로 날아간 일행은

만도와 작은 소란을 일으키고는 도착하게 된다.

 

 

리더인 메이펠드가 선두에 서서 침입을 시도합니다.

 

6화는 완전 분위기가 다르네요.

긴장감의 연속입니다.

 

버그의 경솔한 행동 덕에 죄수 수송선에 있던

가더 드로이드들과 총격전을 벌입니다.

 

 

일당백 만도 혼자 날아다니네요.

순식간에 많은 드로이드를 처치합니다.

 

 

통제실에서 신공화국 신호기를 들고 저항하는

병사를 처치한 시안 덕에 빨리 탈출을 해야 되는 상황에 처합니다.

 

 

신공화국의 조난 신호를 피해 최수 구출과 탈출을 시도합니다.

붙잡힌 죄수는 다름 아닌 시안의 오빠인 퀸입니다.

 

퀸이 만도를 보더니 자기를 가둔자가 구하러 왔다고 하네요.

 

 

일행이 만도를 감옥에 가둡니다.

이런 전개가...

 

 

하지만 순식간에 빠져나오는 만도가 레이저 크레스트를 타고

단독 도주에 성공합니다. ㅋㅋㅋㅋ

 

통제실에 있는 만도를 잡으려는 버그의 괴력을 볼 수 있습니다.

철문을 닫았는데 버티고 서있다거나

화염방사기에 화염을 맞아도 멀쩡하다거나...

헬보인가..?

 



갈라진 일행, 퀸은 메이펠드에게 둘만 탈출하자고 합니다.

조건은 받기로 한 금액에 3배를 주겠답니다.

 

동생도 버리고 탈출하네요. ㅋ

 

메이펠드 등에 달린 총이 인상적입니다.

트리플 총질~~

 

 

어쨌든 퀸만은 데리고 다시 란에게로 이동하는 만도!

 

이번에도 베이비 요다는 드로이드 제로에게 험한 꼴을 당할 뻔합니다.

역시 요다 아빠 만도~!!

 

 

란에게 보상을 받고 만도는 크레스트를 끌고 날아오릅니다.

예상대로 란은 만도를 처리하라고 지시합니다.

 

좋아하는 퀸과 란입니다.

 

그런데 퀸의 바지에 신공화국의 신호기가 들어있네요.. ㅋㅋㅋ

 

추적 신호를 받고 따라 붙은 X-윙 세 대가 란이 보내는

건쉽을 발견하고는 건쉽과 란의 기지를 초토화시킵니다.

 

 

츤드레 만도 아빠의 베이비 요다 챙기기~

 

 

베이비 요다가 좋아하는 레버에 달려있는 구슬 모양의 손잡이 ㅋㅋ

 

 

아빠와 아기 구도 너무 좋은 거 같습니다.

해피해지는군요.

 

기지가 폭파돼 생사가 불투명한 란과 퀸.

신공화국의 죄수 수송기에 갇히게 된 메이펠드, 버드, 시아.

 

어느 쪽이 더 불행할까... ㅋㅋ

 

The Mandalorian: Episode 6 ALL Easter Eggs and Breakdown

 

통쾌한 6화를 뒤로하고 초광속 이동을 하는

베이비 요다와 만도를 태운 레이저 트레스트는

7화로 떠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