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우찌노카레 선릉 맛집 생생정보통과 생방송오늘저녁에 나온 맛집 우찌노카레 튀김에 깊은 살아있는 감촉에...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0.
728x90

우찌노카레입니다. 매운카레로 유명한 맛집 우찌노카레. 저는 매운 것을 못 먹기 때문에 약하게 했습니다. 방송에도 나왔다는 그런 맛집! 전 사실 모르고 갔죠! 여럿이 갔는데... 자 그럼 우찌노카레를 소개합니다!

위치는 선릉역에서 선릉 쪽으로 쭉 걸어오시면 됩니다. 지도 보고 찾아오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찌노카레 옆에는 별다른 상점이 없기 때문에 의외로 찾기 쉽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잘 확인해서 가세요~ 오후 3~5시까지네요.

맛집 맛집 인증이군요. 여기는 이제 선릉 근처에 가면 꼭 가는 것으로... ㅋ

저희는 해산물 2인 세트와 우찌노 2인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튀김은 마구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다들 먹보들이라서 또 맛있어서... 하... 토핑은 마구 고를 수가 있다고 하는데... 음식 나오는 시간이 빠릅니다.

업체 등록 사진 밖에서 본 내부 모습

어떻게 이렇게 맛있는 게 이렇게 빨리 그리고 잘 만들어져서 나올까~ 아리송 맛있송.

이건 사진도 예쁘게 나왔는데... 맛은 더 예쁘고 좋고... 기분 좋게 만들고 또 뭐가 있지. ㅋㅋ

이제는 카레 타임~~ 카레 좋아하는 사람은 우찌노를 안 먹고는 정말 진짜 카레를 말할 수 없습니다.

카레인가 국물인가 얼큰 시원한 이 카레에 튀김을 찍먹... 맛있습니다. 정말...

우찌노카레의 매운맛은 총 레벨 4단계!! 저는 레벨 0단계!! 매운 것은 노놉! 그렇지만 다음에는 2단계까지는 도전해보겠습니다 ㅋ

"우찌노카레 모지항 일본카레의 명가 코야마상 정통 일본카레에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한 청양고추와 마늘을 넣어 전체적으로 적당한 가격과 기본에 충실한 맛, 본인의 기호에 따라 토핑 할 수 있는 메뉴선택으로" "우리의 카레"라는 이름에 걸맞게 "우찌노카레"만의 문화를 만들어나가고 있습니다.

왠지 멋진 글이네요.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짱 좋은 다이어트 메뉴라... ㅋㅋ 좋네요.

업체에 올라와 있는 사진들 한번 보세요~ 전부 깔끔하고 담백합니다!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