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미쉐린가이드2019 삼청동수제비 맛집 생생정보통 찾아라맛있는TV 굿모닝대한민국 수제비는 역시 삼청동에 있는 삼청동수제비 네시오의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2.
728x90

요즘 나들이 많이 다니시죠. 좀 쌀쌀해도 봄이니까 말이죠. 그렇다면 삼청동 빠질 수 없는 곳 같습니다. 이번에는 삼청동에 있는 수제비 맛집! 삼청동수제비를 소개합니다.

다녀온 지, 조금 됐는데..! 그 사이에 '미쉐린 가이드 2019'가 생겼네요!! 오~

미쉐린 가이드 "잡내 없는 깔끔한 멸치 육수에 띄운, 얇게 떼어낸 수제비는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며, 100% 감자만을 이용해 만든 쫄깃한 감자전 또한 또 다른 인기 메뉴다"

워낙 유명해서 뭐라고 주저리주저리 하는 것보다는 그냥 가서 먹으면 아 이거였구나 하는 그 집입니다. ㅋㅋ 뭐라는 겨~ ㅜㅋ

저는 2인분과 감자전 동동주로 밝은 대낮에 달렸습니다!!

이 빈자리들이 순식간에 채워지는 광경을 이번 주말에 경험해 보세요~  아 아니 수제비 맛을~

감자전도 엄청 쫄깃하고 구수해서... 동동주 엄청 마셨습니다!

또 가고 싶은 맛집 삼청동수제비~

업체에 아주 맛있는 사진도 많네요~ ㅋㅋ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