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숨은 맛집 봉현마늘보쌈 저렴하지만 맛은 최상 마늘보쌈 성북구청입구 사거리 근처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9. 4. 1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인생 보쌈 맛집을 찾았습니다.



마늘보쌈...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가성비는 정말 최고인 거 같아요!! 

이날 한 끼 먹고 하루 종일 다른 건 

안 먹고 다녔습니다. 


사기에 가까운 맛집입니다.



대표 메뉴입니다.

이곳을 그동안 못 찾았다니... 

후회스럽네요.

작업하러 자주 가는 곳 근천데...



메뉴는 메인이 마늘보쌈입니다. 

하... 냉면도 먹고 싶네요. 



포장도 된다고 하니 다음에 포장해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낙지 젓갈 좋아하는 걸 어떻게 아시고 ㅋㅋ

이 근처를 지날 때 칡냉면 때문에 

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오게 됐습니다. 



그런데 보쌈정식을 시켰습니다. ㅋㅋ 

계획한 대로는 절대 되지 않는 먹생사...



보쌈 맛있는 마늘에 덮여 있습니다. 

어떻게 양념을 했길래... 

이런 맛이 나는 걸까... 

완전 말없이 먹기만 했습니다. 

양도 꽤 나와서 얼마나 든든했는지...



야채에 잘 담아서 쌈을 한입... 

캬아... 낮만 아니면 완전 술각인데...



아, 맞다. 전도 나왔어요!! 이것도 맛있어서... 

완전 싹싹 비웠습니다. 배가 기분 좋게 불렀는데.. 



마늘과 보쌈의 콜라보인지. 포만감이 엄청 

오래가더라고요. 다이어트하다가 힘 떨어지면 

와도 될 듯한 곳입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약속시간도 잊은 채 그렇게 먹었습니다. 

이곳은 2차 포스팅도 당연히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찾아가는 길은 이렇지만 완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히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