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2017/0514

네시오의 체험기) 논공약산 밭미나리즙 파이날 - 네시오의 잡화점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얼마 전에 미나리즙 체험을 시작했었습니다. 작업실 동료들이 몇 팩을 마신 거 같아요. 좋다하네요. ㅎㅎ 저는 거의 20팩을 마셨고, 나머지 팩은 다른 사람들이 먹었습니다. 몸이 상당히 가벼운? 느낌입니다. 술을 먹고 마시기도 했었는데요. 음... 소주 1병 조금 넘게?? 미나리즙 마실 때 거부감 없습니다. 다음 날 숙취도 그렇게 오지 않았어요. (사실...진탕 마셨을 때는 감히 못 마시겠더라고요... 속이 갈 때로 가서 말이죠....) 자.. 컵이 따라서 마시려고 합니다. 저는 두 가지 방법으로 마셔 봤습니다. 그 첫 번째로는... 전자레인지~~~~~로 돌려 마시기!! 자!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돌려 마실 때에는 컵에 따라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팩 자체를 넣고.. 2017. 5. 14.
네시오의 도전기) 테스트 촬영을 한강에서 하다. -네시오의 잡화점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의 날씨는 맑은 하늘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캬~ 좋다!! 대뜸 하늘을 향해 사진 찰칵!! 눈부셔~ 알고 지내던 작업실에서 영화를 찍기 위한 테스트 촬영을 한다기에 호기심에 따라가 봅니다. 영화제에 출품 목적으로 제작을 한다고 하네요. 영화제는 다름 아닌 29초 영화제입니다. 옆에서 방해가 되지 않게 기웃기웃 합니다. 으...다른 사진이나 영상은 지워야 하는 부분이 많기에... 유한대학교 입구만 찍습니다. 팀원들이 한참을 이것저것 하시더니... 웃으면서 이동을 합니다. 한강에 간다고 합니다.!! 오오오~ 그런데... 중간에 메모리 칩이 불량이 나서 이동 중에 용산 나진상가에 드렀습니다. 시간 제약이 있어 다들 어디를 급하게 가셨습니다. 저는 혼자 왔다갔다 하다가... .. 2017. 5. 12.
네시오의 체험기가 아닌 멍뭉이의 체험기) 독스마미 체험하다. 돌돌이가. -네시오의 잡화점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체험단 응모를 하고, 선발이 되어 저는...아니...돌돌이는 기다립니다.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응모기(↓클릭), 네시오 천연수제간식 체험단에 지원하다.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선발기(↓ 클릭) 네시오 천연수제간식 체험단에 선발되다. ..에 이어 시식기? ㅋㅋㅋ 시작합니다. 기대를 하다가 지쳐 노숙을 하게 된 돌돌군입니다. (사진은 꽤?! 젊었던 시절입니다.) 띵까디가디강디.... 문자가 옵니다. 꾹, 똬! 오!! 드디어 기다리고다리던 그 것이 오는군요~ 음...대령..하.. 알았다. (이제 할아버지 돌돌이가 출현 합니다. 괴수 같은 먹성 주의. 신고는 하지 마세요. 꽉 뭅니다.) 박스가 스윽 오네요. 냐하하하~ 내용물을 봅니다. (돌이는 .. 2017. 5. 11.
네시오의 정보) 국민투표 로또 당첨자 발표 -네시오의 잡화점.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드디어 국민투표 로또 당첨자가 발표 되었습니다. 전 없네요. ㅎㅎ 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만쉐~ (Ctrl+F 로 쉽게 찾아보세요~~) 국민투표로 추첨 결과 안내 국민투표로또 당첨자를 알려드립니다. 당첨자 관련 공개된 정보는 이메일 앞 4자리, 연락처 뒤 4자리입니다. 1등(1명) : pucr, 7961 2등(1명) : toma, 3614 3등(1명) : one9, 5904 4등(39명) : kjn2, 7840 sjny, 8712 bban, 0110 zzrl, 1061 soso, 9440 anse, 2715 kso2, 8438 aakb, 6010 duat, 9727 61an, 8386 ihg0, 3314 heya, 7892 pavi, 7209 yeyu, 2534 mhki, 253.. 2017. 5. 10.
네시오의 건강 체험) 자연을 마시다. 논공약산 밭미나리즙 -네시오의 잡화점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어제 비가 조금? 아주 조금 내려서 상당히 맑아졌죠? 공기가 ㅎㅎㅎㅎ 하지만 이미 지쳐버린 몸은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그러다 또 다시 하루를 치이고... 귀가할 무렵이었습니다. 계단을 하나하나 밟고 오를 때마다 자연을 향기가 멀리서 느껴졌습니다. (분위기에 빠져 봅니다.) 근데 앞에 있는....것이... 이것은!!!! 뭔 5월에 산타 등장인가. 아무리 봐도 이건... 내 꺼야!! 들고 옵니다. 생각합니다. 아아~~~~~!!!!! 얼마 전에 체험단 뽑혔던 것이 생각납니다. 이야호~! 콜록콜록 지금 목감기 최고조입니다. 그래서 더 좋아합니다. 마침 잘 됐다고 생각합니다. http://storefarm.naver.com/minari/products/417690489 2017. 5. 10.
네시오의 맛집 탐방) 태안 속에 맛집 해양횟집 가다. -네시오의 잡화점 안녕하세요~ 황금 휴가 잘 보내셨어요? 쉬는 날이 길어지면 왜일까요.. 더 피곤함이 느껴지는 것은 말이죠. 특급 황금 휴가가 왔으면 좋겠네요. 20일 정도 쉬어주는 ㅋㅋㅎㅎㅎ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의 맛집은 휴가 기간 내에 가족 행사가 있어 태안에 다녀왔습니다. 이 날은 일정이 잡혀 있어 더 서두르게 되었던 날이었습니다. 바로 어제인데 말이죠. ㅋㅋ 여행은 다녀오면 다시 가고 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뭐 따지고 보면 여행은 아니었지만 말입니다. 내려가게 되면 꼭 식사를 하고 올라오곤 하는데요. 이번에는 저희 집안 큰 어르신께서 몽산포로 가자고 하십니다. 그럼, 태안 맛집 출발합니다~~ 부우웅~ 아쉽게도 쭈꾸미 축제는 끝이났네요.. 저희도 이른 오전이라 많이 보지는 못했습니다. 소개 페이지에서 찾은 해.. 2017. 5. 9.
네시오의 시네마 후기) 한 여인의 여정 그을린 사랑 -네시오의 잡화점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내일이면 드디어 뿌옇게만 보였던 것들이 조금은 선명해지겠죠? 그나저나 미세먼지 너무 심해서 큰일입니다. 다들 건강 챙기세요~ 저는 엄청난 감기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며칠 됐는지도 가물가물한데.. 힘드네요. 요즘 일이 생겼다가도 바로 코앞까지 다가왔을 때, 뭔가 틀어지는 날의 연속입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보고 싶었던 추천받은 영화를 못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감기와의 혈투 중에 보게 됩니다. 영화는 '그을린 사랑'입니다. 개봉 당시에는 매우 방황하던 시기여서 챙겨 보지는 못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 다시 한 번 '그을린 사랑'에 대한 얘기가 나와 보게 되었습니다. 충격, 전율, 감동? 세 박자군요. 완성도 높은 영화로 당시에 여러 이름 있는 영화제에 초청과 수상 통해 .. 2017. 5. 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