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체험기가 아닌 멍뭉이의 체험기) 독스마미 체험하다. 돌돌이가.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7. 5. 11.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체험단 응모를 하고, 선발이 되어 저는...아니...돌돌이는 기다립니다.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응모기(↓클릭),

네시오 천연수제간식 체험단에 지원하다.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선발기(↓ 클릭)

네시오 천연수제간식 체험단에 선발되다.

 

..에 이어 시식기? ㅋㅋㅋ 시작합니다.

기대를 하다가 지쳐 노숙을 하게 된 돌돌군입니다.

(사진은 꽤?! 젊었던 시절입니다.)

 

 

띵까디가디강디.... 문자가 옵니다.

꾹, 똬!

 

 

오!! 드디어 기다리고다리던 그 것이 오는군요~

 

 

음...대령..하.. 알았다.

(이제 할아버지 돌돌이가 출현 합니다. 괴수 같은 먹성 주의. 신고는 하지 마세요. 꽉 뭅니다.) 

 

박스가 스윽 오네요. 냐하하하~

 

내용물을 봅니다.

(돌이는 자고 있습니다. 깨우지 않겠습니다 소란스러워지거든요.)

 

 

내용물 깔끔합니다. 포장지도 고급져요~

 

왼쪽은 문어발 같아 보이네요. 오른쪽은 말발굽? 같아 보이네요. 워 비쥬얼이~

 

 

오리안심져키를 꺼내어 사진 찍습니다.

어어..킁킁 소리가...어둠의 저편에서 들려옵니다.

돌돌이 할아버지의 집중력 100% 시선이 느껴집니다.

 

슬며시, 건넵니다.

 

 

 

 

17살의 나이가 무색해지는 야수의 목넘김..과 활력을 봅니다. ㄷㄷㄷ

나이가 많아 털도 많이 빠지고, 눈도 안 좋고(왼쪽 눈을 실명했어요...), 발작에 최근에는 걷기도 못 했었는데..(지금은 걷습니다.

 

수제 간식이 야수의 본능을 깨웠나 봅니다.

 

 

너무 잘 먹어서... 이번에는 우족을 줍니다. ㅋㅋㅋ

 

 

돼지 코 같이 생겨서 헷갈렸던 음식... 보기만 해도 천연스러운 비쥬얼이군요.

 

 

먹는 거 줄 때는 긴장 퐉하고 줘야합니다. 아직도 손가락 끝을 물거든요.

(무셔..)

 

 

 

몇 번 바닥에 놓고 물고 뜯고 하더니... 본거지로 가져갑니다.

 

 

사진들이 많이 흔들렸네요... 2차 후기 때는 좀 선명하게 찍어야겠습니다.

 

 

우족과의 사투는 약 1시간 정도 계속 됩니다. 식탐이 많아서.. 쉽게 포기를 안 하거든요. ㅋㅋ 대단하다.

그래서 조금씩 잘라서 줍니다.(아...삼켜 버리네요.. 그냥 줄 것을...으..

 

<사진은 샤방한 돌돌이였을 때를 보여줍니다. 자는 모습이 괴수 같았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코를 골며 잡니다. 대단한 돌돌이히야~~ ㅎㅎㅎ

 

 

다시 일어나서 밥도 먹고... 안 닦고 우족을 빈 밥 그릇에 놀려 봅니다. 깨면 먹으려므나.. ㅎㅎ

 

아아. 돌돌이의 1차 체험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2차 때는, 돌돌이의 친구? 아는 동생이라고 할까요? 재리라는 아이에게도 간식을 나누어 줍니다. ㅎㅎ

재리는 볼테리어입니다. 엄청 튼튼한 친구입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어 잠깐만요! 정리하는 분위기에 놀라셨죠? 아니에요. 이제부터 시작이에요!! 퐐로미!!~~!~

---------------------------------------------------------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구입 페이지를 소개해 봅니다.

 

↓↓↓(클릭, 우족에 치석이 제거 될 때까지 클릭 멍뭉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oquery=%EB%B0%A5+%EA%B7%B8%EB%A6%87&ie=utf8&query=%EB%8F%85%EC%8A%A4%EB%A7%88%EB%AF%B8

 

그럼, 간식들을 나열해 봅니다~

 

 

졸깃졸깃한 식감 냥이와 멍뭉이들에 사랑을 독차지하는 간식이랍니다. 파슬리가 입냄새제거에 좋죠!! 콜라겐도 풍부하다네요~

 

 

오~ 이것도 콜라겐 덩어리겠지요? 오징어 같이 생겼네요. 쫄깃하겠다.. ㅎㅎ

 

 

칼슘이 풍부하답니다. 좋네요 뼈 건강에 좋겠죠?
이 건 덤이 많아요. 스트레스 해소, 치석제거, 이갈이에 아주~ 효과적이라는군요. 와우!

 

 

소간은 강아지 눈물에 효과적이라네요.
눈물 많이 흘리는 강쥐들 눈물 자국 많이 남죠? 소간 복용으로 확 줄어든다고 합니다. ㅎ
하루 1~2개가 적당하다고 해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데요~

 

 

변비에 좋고 다이어트에 특효 간식이라고 합니다.

 

 

치석제거에 좋은 뼈다귀와 고기를 한번에 먹는 일석이조 간식이라고 합니다^^ 지방도 거의 없다고 합니다. 다이어트에 효과는 만점이겠죠?

 

 

콜라겐 덩어리~ 입니다!!

 

 

호주에서 날어온 호주산 이라네요~ 와우
중대형 멍멍이들에게 좋다고합니다.

 

 

지방이 적다고 합니다. 체중관리 하는 멍멍이들에게 추천~! 밀도가 높지 않아 아가들도 부셔서 먹는데 괜찮나봐요. 덤으로 스트레스 해소~ ㅎㅎ

 

 

건조 간식이라 바삭바삭하답니다. 속은 쫄~깃 ㅎㅎ

 

 

두 가지 버전의 간식이랍니다. 상세한 것은 독스마미 페이지에서 확인 하세요~~

 

노르웨이에서 온 자연산 홍연어
EPA, DHA 등 오메가-3 지방산 함유
심장병, 혈관 질환 예방

 

 

독스마미 천연 수제 간식 구입 페이지를 소개해 봅니다.

 

↓↓↓(클릭, 우족에 치석이 제거 될 때까지 클릭 멍뭉이~)↓↓↓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oquery=%EB%B0%A5+%EA%B7%B8%EB%A6%87&ie=utf8&query=%EB%8F%85%EC%8A%A4%EB%A7%88%EB%AF%B8

 

 

아이고 힘들어라~ 체험 후기 작성 중에 컴터 다운이 되었습니다. 다~ 날아갔었어요.ㅠ

그렇지만 완료합니다. 이렇게 독스마미 체험 1차 후기를 마칩니다.

 

여기까지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공감 퐉! 우족 칼슘 퐉!! 아시죠!! ㅎㅎ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