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건강 체험) 자연을 마시다. 논공약산 밭미나리즙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7. 5. 10.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어제 비가 조금? 아주 조금 내려서 상당히 맑아졌죠? 공기가 ㅎㅎㅎㅎ

 

하지만 이미 지쳐버린 몸은 회복될 기미가 보이지 않네요.

 

그러다 또 다시 하루를 치이고... 귀가할 무렵이었습니다.

계단을 하나하나 밟고 오를 때마다 자연을 향기가 멀리서 느껴졌습니다.

(분위기에 빠져 봅니다.)

 

근데 앞에 있는....것이...

 

이것은!!!! 뭔 5월에 산타 등장인가.

 

 

아무리 봐도 이건... 내 꺼야!! 들고 옵니다.

 

생각합니다.

아아~~~~~!!!!!

 

 

얼마 전에 체험단 뽑혔던 것이 생각납니다.

이야호~! 콜록콜록 지금 목감기 최고조입니다.

그래서 더 좋아합니다. 마침 잘 됐다고 생각합니다.

 

http://storefarm.naver.com/minari/products/417690489   <-- '클릭'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관련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오즈의 마법사 한 번 가시죠!! ㅎㅎ)

 

 

 

박스도 깔끔합니다.

건강한 '밭미나리즙' 논공의산이라는 문구에 자연의 농장 분위기의 재배인의 열정이 묻어있습니다.

 

 

한 박스에 가지런히 30팩이 들어 있습니다.

신선함이 느껴지는군요. 끼아오~!

 

미나리 효능은 익히 들어 알고는 있었지만.. 당최 기회가 없어 못 마셔봤습니다. 예전에 진달래즙? 이것은 마셔봤는데.. ㅎ

 

 

즙이나 탕은 흔들어 마셔야지요? 집어들고 흔들다 한 장 찍습니다. 맛은 어떨까 궁금해지네요.

(또 먹는 생각을 합니다. 으..반성합니다. ㅋㅋㅋㅋ)

 

 

이것저것 보는 네시오는 팩의 뒷면을 봅니다.

 

뒤에 이렇게 써 있군요. 그렇군요.

 

그럼, 한 번 적어봅니다.  

 

*음용 및 보관방법*

 

직사광선을 피하여 5도 이하 냉장보관 하십시오. (부랴부랴 냉장고에 넣습니다.)

 

본 포장용기는 끓는 물에 팩을 넣고 삶아도 된다고 나와있네요. 보관이 간편한 특수재질!! 그것도 무공해 위생 포장지입니다. (오예~ 가끔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재질이 있어 불편했었는데.. 좋네요!! ㅋ)

 

탕전에 의한 침전물이 생길수 있으므로 흔들어 드십시오. (좋은 건 다 마셔야죠!! 흔들어주세요~~)

 

우하하하! 지금 이틀동안 4팩을 마셨습니다.

 

마셔본 개인적인 느낌은 이렇습니다. 순수한 느낌입니다.

논공 미나리즙 맛은...우선 먹는 데에는 크게 거부감이 없습니다.

목 넘김도 괜찮고 말이죠. 쓴맛도 없고, 매우 건강해지는 맛?!이라고 할까요.

 

저는 이런 맛을 정말 좋아합니다.

맛나는 음식은 맛이 좋아야 하고, 건강한 음식은 건강한 느낌이 들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나름의 철학도 있습니다. 저도.. ㅋㅋ)

 

간도 안 좋고, 그래서 그런지 피로도가 많기도 하고 그랬는데.. 기대 됩니다.

 

아직 이틀밖에 체험을 안 해봐서 몸의 변화를 크게 느끼지는 못하겠지만 몸이 가벼워진 거 같습니다.

(~언블리벌블~ 느낌적인 느낌이죠.)

 

추후에 20~25팩 정도를 마셨을 때, 다시 한 번 체험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

따라오세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합니다. ㅋㅋ

 

자 그럼, 몸에 좋은 논공약산 밭미나리즙에 대한 정보를 올려 보겠습니다.

(구입 및 상세 정보를 투척하다.)

 

 

위 사진 보시면 논공약산 밭미나리즙의 기원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난 왜 낙동강에도 꽂혔을까...)

 

 

바로 그 곳에서 자라나는 미나리입니다.

 

 

인상 좋으신 논공미나리의 농장주님!!?? 허걱! 아까 박스에 모델로 있던 바로 그 분이시네요.

 

 

그렇게 재배가 된 미나리가.. 바로 박스에 담기는...군요? 과정이 담겨 있는 사진입니다.

 

 

매듭을 꼼꼼히 하시는 사모님의 모습입니다.

 

 

이야~ 미나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끝이 안 보이게 넓습니다~ 그냥 보십쇼~ ㅎㅎ

 

제품은 이렇게 구입을 하시면 되네요~

 

 

http://storefarm.naver.com/minari/products/417690489   <-- '클릭'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관련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스타트랙 한 번 가시죠!! ㅎㅎ)

 

 

선물용으로도 매우 저렴합니다. 저질 체력, 골골이 친구나 가족이 계시면 강추드립니다. ㅎㅎ

 

*구성은 50팩, 30팩 이렇게 있어요!

(보통 병문안 갈 때, 사들고 가는 음료 값하고 비슷하거나 더 저렴하네요.)

 

 

홈페이지에 소개가 된 효능과 상품평, 기타 정보을 보겠습니다.

 

위 사진, 문구 중에 '변비와 고혈압'인데 고혈압을 제가 가려버렸습니다. ㅎㅎㅎ 그냥 보세요.

 

난 간기능과 해독, 중금속 배출? 엄청 필요한데... 으흐흐. 느낌이기는 한데... 화장실을 자주 가게 된 게..

혹시? 설마! 음.. 더 먹어 보겠습니다. ㅋㅋ 

 

 

음주 많이 합니다... 비타민...많이 부족하죠...

 

 

황사..미세먼지 짱 많습니다. 요즘... 대박 황사 폭풍 때 찍으셨나봐요... 보기만 해도 답답하고 매캐합니다.

 

 

독소가 배출 되기를... 엄청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우하하. 다이어트는 덤으로다가..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포인트들을 짚어봅니다.

 

 

좋은 건 소개하라고 배웠어요. 다시 한 번 상품 정보 보여줍니다. (~ㅁ.ㅁ)~

 

 

구매평이 있네요.. ㅎㅎ 이것도 가져와 봅니다.!!!

 

 

그런데....그런데!!! 이건 뭔가요? 홈페이지에서 발견한 할인쿠폰!! 밑에 보이시나요??

3,000원 할인!

 

 

할인이 되면 17,000원인데.. 그렇게 되면 치킨 한 마리 가격하고 비등비등...

치킨도 좋지만 두 마리 먹을 거, 이번 주는 한 마리만 먹고 2~3주를 건강하게.. 음.. 좋네요.

 

보고 바로 톡톡 친구 추가 합니다! 찜합니다.

 

이렇게 바로 답이 오네요~~

 

 

자 여기까지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오늘은 몸 건강해지는 소식을 들고 왔는데 도움이 좀 되셨나요??

http://storefarm.naver.com/minari/products/417690489   <-- '클릭' 이곳으로 들어가시면 관련 홈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오즈의 마법사 한 번 가시죠!! ㅎㅎ)

 

자, 빨리 집 냉장고 안에 자연을 담아 두시고 그것을 몸에 흡수 시켜 보세요. ㅋㅋ

5월은 유난히 다닐 곳이 많아지는 계절입니다.

몸 건강 많이 챙기시는 하루 되시고요!

 

 

네시오의 잡화점은 다른 포스팅으로 돌아 오겠습니다.^^

 

 

공감 꾹꾹 눌러 즙이 될 때까지 콕 어떠세요 ㅎ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