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 투표하다.) 사전투표 및 국민투표로또 참여!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7. 5. 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날은 흐리지만 활동하기에는 무지 좋은 하루입니다.

 

저는 일이 있어서 새벽 같이 일어났습니다.

뿌우우웅~

전화 연락을 받습니다.

 

이런....하..

일 취소가 되었다네요. 간만에 밥까지 먹고 여유시간도 조금 남겨 두었었는데... 안 되는 날인가 봐요.

 

 

그러다 생각해 냅니다.

 

최대한 시간을 맞춰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 선거일에 스케쥴이 들어오는 것에 대응하고자 이번에는 사전 선거를 결정합니다.

 

그리고 생각난 것이 있었죠. 후후

'ㄱㅁㅌㅍㄹㄸ' (국민투표로또) 좋아 좋아 좋아요!!

 

슬슬 걸어갑니다. 저는 구청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거리는 조금 됐는데 날이 좋아서 슬슬 걷기 좋았습니다. 성북 구청으로 갑니다.

 

 

지하 1층 다목적홀이군요. 들어갑니다.

 

 

이건 바닥에 붙어 있는 겁니다. ㅎㅎㅎ

 

 

여러 입구 중 한 곳을 택합니다. 고고고!!

 

 

안에서는 촬영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제 응모 과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사전 투표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서 응모를 합니다.

 

http://voteforkorea.org/    <--- 사이트로 들어가 봅니다.!

 

 

 

사이트로 들어오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인증사진 올리기' 버튼을 터치 합니다!!

 

 

누르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이라는 팝업 창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계정확인 시 아이디와 이메일까지 적어 주셔야합니다.  1234@이메일주소닷컴 //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진 선택하기'를 터치 한 후 인증샷을 선택 합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건 '인증샷을 찍을 때' 본인 이메일 주소가 같이 보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 아니라면 인증샷 사진에다 이메일 주소를 넣으주시면 됩니다.!!)

 

 

 

이제 연락처와 연령대 선택 후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렇게 끝입니다!! 저는 폰으로 응모하다가 이메일 써서 올리는 것을 깜빡하고는 그냥 응모를 해버립니다..

 

 

이렇게 인증샷을 찍고 응모를 했습니다. 국민의 권리를 한껏 행사합니다!!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공감! 꾹~ 눌러주세용~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