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맛

네시오의 체험기) 논공약산 밭미나리즙 파이날 - 네시오의 잡화점

by 네시오 2017. 5. 14.
728x90

안녕하세요?!~ 네시오의 잡화점입니다.

 

얼마 전에 미나리즙 체험을 시작했었습니다.

 

 

작업실 동료들이 몇 팩을 마신 거 같아요. 좋다하네요. ㅎㅎ

 

저는 거의 20팩을 마셨고, 나머지 팩은 다른 사람들이 먹었습니다.

 

몸이 상당히 가벼운? 느낌입니다.

 

 

술을 먹고 마시기도 했었는데요. 음... 소주 1병 조금 넘게?? 미나리즙 마실 때 거부감 없습니다.

 

다음 날 숙취도 그렇게 오지 않았어요.

(사실...진탕 마셨을 때는 감히 못 마시겠더라고요... 속이 갈 때로 가서 말이죠....)

 

 

자.. 컵이 따라서 마시려고 합니다.

 

저는 두 가지 방법으로 마셔 봤습니다.

 

그 첫 번째로는... 전자레인지~~~~~로 돌려 마시기!!

 

 

자! 전자레인지에 넣어서 돌려 마실 때에는 컵에 따라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팩 자체를 넣고 돌려 보지는 않았어요!!

왠지 겁나서... ㅎㅎㅎ

 

시간은 30초는 좀 미지근 합니다.

시간 50초가 적당한 거 같아요. 저는!! 하지만 50초로 돌리셨다면 원샷은 못 하세요!!

 

뜨거워요 ㅋㅋㅋ

 

 

그리고, 두 번째로는 팩을 끓는 물에 넣고 데웁니다.

 

끓는 물에 몇 분? 정도 넣어 둡니다.

 

주의 하실 것은 다 아시겠지만 꺼낼 조심!! 팩에서 내용물 따를 때 조심하세요!! 

 

 

저는 끓는 물에 넣어서 데우는 것이 제일 느낌이 좋았던 거 같아요 ㅎㅎㅎ

 

이렇게 논공약산 밭미나리즙 체험기를 마쳤습니다.

 

2~3팩 남았는데... 좀 채울까 생각 중입니다. 이제 건강을 좀 생각해야 겠어요!

 

 

그럼 여기까지 네시오의 잡화점이었습니다.

 

 

 

공감 요 아래 하트 클릭이에요!! ㅎㅎ

728x90

댓글